경기,인천

동탄 호수공원 레이크꼬모 떡볶이 미치닥

맛집여행 2021. 5. 19. 21:49
728x90
300x250

주소: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판매시설A동 2층 232,233호 미치닥떡볶이

영업시간:11시-21시30분

주차:레이크꼬모 주차장이용

 

안녕하세요.

주말부터 날씨가 구리구리하네요.

주말엔 동탄 호수공원 와글아이들렸다가

미치닥 떡볶이집을 다녀왔네요.

초등학교다닐때 학교앞에서

먹던 그 그릇이에요.

추억돋습니다 ㅋㅋㅋ

주먹밥이구요.

다른데보다 밥이 아주 뜨겁습니다 ㅋㅋㅋ

뜨끈해서 좋더군용

애기가 있어서 짜장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가성비도 좋더라구요.

라면사리랑 계란도 추가!!

보글보글 끓는중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ㅋㅋ

요건 오뎅을 따로 주문했어요.

포장마차에서 먹던 그 오뎅맛입니당

맛깔나보이쥬??

개인적으로 라면사리가 정말 옳은 선택이었습니다 ㅋㅋ

매운떡볶이만 먹다가

오랜만에 안 매운 짜장떡볶이 먹엇더니

더 맛잇는 거 같앗어요!

떡볶이도 쫄깃쫄깃하고!!

제가 좋아하는 밀떡입니다!

따로 주문한 핫도그.

이것도 옛날에 학교앞에서 먹던

그 핫도그 ㅋㅋㅋ

바삭하니 맛잇네용!

간만에 짜장떡볶이와 함께 했더니

단짠단짠하니 맛잇더라구요.

라면사리는 일반짜파게티보다 훨씬 맘에들엇음.

양념이 진한편이라

사리에 잘 베엇던거 같습니다.

레이크꼬모 호수공원 들리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떡볶이 드셔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