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불맛나직화낙지쭈꾸미

맛집여행 2021. 5. 19. 21:3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주말인 일요일은 날씨가 엄청 좋더라구요!

여름온줄...

이열치열로 불맛나직화낙지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남포동 직화 쭈꾸미에서 상호가 바꼈더라구요.

매번 지나가면서 한번가야지 하면서 드디어 가게 됬어요!

 

전화번호 : 0507-1368-9291

주소:경기도 오산시 동부대로 290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 아주 널널함

 

 

 

 

저희는 우삼겹쭈꾸미한판을 주문했죠!

요즘 주말에는 1일1식하고 있습니다.

1식으로 배터지게 먹자는...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가게가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합니다.

저희가 밥시간대가 아닌 3시에 갔는데도

손님이 있더라구용~!

 

여기가면 맥주랑 같이 먹어야지!

했는데,

먹다 보니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음료가 무한리필이니

탄산좋아하시는분들 참고하시구요!

일단 따끈한 콩나물국 맛있음! ㅋㅋ

콩나물도 무채도, 열무도 만족!

콩나물 딸아이가 잘먹음!

샐러드도 만족!

중간맛이었나?

딱 좋았습니다.! 적당히 매워요~

 

비쥬얼좋쥬? ㅋㅋㅋ

쭈꾸미는 정말 쫀득하고 부드러워요!

고기도 아주 부드럽고 괜춘함

진심임

쭈꾸미만 시켰을면 후회할뻔한 맛임!

치즈콘 옥수수 조합 아주 좋아요~

 

글쓰면서도 또 먹고 싶음.

우동사리도 넣었는데,

사진을 깜빡했네요!

콩나물+쭈꾸미+우삼겹+마늘+부추+무채

를 상추에 싸압~

먹으면 최곱니다!

우동사리도 추천!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이죠!

옥수수 치즈콘 다 드시지 마시고 마지막에 볶음밥에

얹혀서 드시면 더 좋아요!ㅋㅋ

담에 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덤으로 사장님도 참 인정많고 친절하신분이셨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