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샤브샤브 뷔페 퀸즈콕

맛집여행 2021. 3. 25. 11:1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평일 낮은 사람이 꽤 없는 터라, 오픈시간에 맞춰 샤브샤브 뷔페를 다녀왔어요!

퀸즈콕이라는 곳인데요.

주차공간도 널찍하고 가게도 아주 깔끔하게 잘 빠졌더라구요.

 

입구부터 아주 ~깔끔하죵?

위생등급: 좋음!

요즘 같은 시기에는 조금 힘들겠지만,

놀이방도 있고, 아기들이 놀 수 있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2주년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주중에는 소고기 5000원에 소고기 무제한입니다.

성인 4인 내장시 생맥 무제한도 있구요.

매장도 전체적으로 널찍널찍하고

보시면 알겠지만, 자리 배치도 아주 넓게 잘 빠져 있습니다.

 

요쪽은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코너

버섯,파,양파,배추,숙주,유부, 칼국수 등이

아주 신선하게 있습니다.

 

입맛대로 먹을 간장/칠리/겨자/땅콩 소스

저는 개인적으로 샤브샤브에는

칠리소스가 아닌가 합니다 ㅎㅎ

기호에 따라, 고추와 고추가루를 가미해도

좋습니다.

 

볶음밥/야끼우동/버섯조림 등등

먹을게 아주 다양하네요!

 

닭강정은 판매할정도로 잘 팔립니다 ㅋㅋ

저도 3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치킨/치즈스틱/감자/피자

조금씩 다 먹어봤는데

다 괜춘했습니다.

 

다 먹은 후에 마지막 장식은

볶음밥이쥬?

 

 

월날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라이스페어퍼와 함께!

 

 

헐...

점심시간이라 부랴부랴먹고 들어온다고..

후식을 안먹고왔네!!!

ㅜㅜ

사진보고 생각났네요! ㅋㅋㅋ

 

육회/샐러드/토마토/쫄면 등

다양한 먹거리가 넘쳐납니다!

 

이제 메인!

초밥은 원하는대로 말만 하면 요렇게 추가가능하구요.

저희는 2번 해서 먹었네요!

한우 샤브샤브입니다. ㅎㅎ

맛있겠죠?

 

초밥에는 와사비가 안들어가 있어요.

와사비는 따로 셋팅되어 있으니,

가져와서 간장+와사비 조합으로 찍어드시면 됩니다 ^^

 

샤브샤브 집가서 국물이 맛이 없거나 별로인적은 없었던 거 같아요.

오산 퀴즈콕도 물론 국물이 개운하고 맛있었네요!

 

무엇보다 다른 곳보다 채소들이 훨씬 신선했던 거 같음.

고기 무제한이란 게 큰 메리트.(5000원추가)

가게 자리 배치가 띄엄띄엄 있어서 좋았음.

초밥도 원할때마다 추가주문 가능(공짜).

놀이방 있어서 좋음.

무엇보다 다른 곳보다 채소들이 훨씬 신선했던 거 같음.

고기 무제한이란 게 큰 메리트.

가게 자리 배치가 띄엄띄엄 있어서 좋았음.

초밥도 원할때마다 추가주문 가능(공짜)

역시 마무리는 칼국수와 볶음밥!

샤브샤브는 정말 배고플때 가야겠어요.

배가 터지겠네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