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음료가 독특했던 동탄 호수공원카페 베베코(BEBECO)

맛집여행 2021. 3. 14. 22:0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는데 좋다하다가도..

미세먼지땜에 또 ..코로나땜에 또..그렇네요.

동탄신도시가 많이 발달하면서, 나중에는 동탄역이 더 활성화 될 거 같지만,

요즘은 동탄호수공원 쪽이 많은 인파가 몰려 있는 거 같습니다.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베베코(BEBECO)라는 카페인데요.

멀리서부터 주황색 인테리어 아주 돋보이더라구요!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주 정직하게 DP되어 있던 빵들

그리고 음료 ㅎㅎ

여기 음료포장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딸기쉐이크나 밀크티는 이미 포장이 요렇게 되어 있지만,

커피도 요기 캔에 얼음까지 넣어서 포장이 된답니다.

캐리어에 들고 다니다가 쏟을 일은 절대 없을 거 같네요.

 

초코크림도넛,얼그레이 크림도넛,우유퐁당 도넛.

먹고싶은게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요렇게 꽈배기나 치즈볼 같은거도 많아요.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메뉴 판입니다.

도넛은 대부분 3000원대

꽈배기는 기본1200원

커피는 3~5천원대

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요즘 어딜가나,

요렇게 키호스크로 설치되어 있는 곳이 많더라구요.

최근 생긴 가게들은 대부분 그런거같습니다.

전 에그드랍에서 처음 봤던거 같네요!

 

가게내부 인테리어도 주황색을 많이 볼 수 있어요 ㅎㅎ

 

 

박스도 주황색 ! ㅋㅋㅋ

전직원분들이 마스크착용,손소독은 물론 방역처리가 잘되어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즘밖에 나가는 건 마스크끼고 자유롭게 돌아다는데,

식사하는게 조금 꺼림직해서,

어디갈때마다 요렇게 카페같은 곳 들려서

포장해서 차에서 먹고 돌아다녀요 ㅎㅎㅎ

100%유기농 원두만을 사용하구 합니다.

당일생산,당일 판매!!

 

기흥아울렛 가는 길에 들려서 포장했답니다.

캔 너무 고급지고 이쁘지 않나요?

쏟을 염려도 없고 정말 굿아이디어 인거 같아요!

 

딸내미를 위한 딸기쉐이크와 우리가 먹을 커피

ㅋㅋ

가공되어있는 음료에는 얼음이 없지만,

주문한 커피에는 얼음도 들어 있습니다.

 

저희 딸아이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안에 크림이 굉장히 듬뿍 들어있습니다.

퀄리티도 좋고 이쁘기도 해서,

단골이 될 수밖에 없을 거 같네요.

동탄호수공원 근처올때마다 생각날거 같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포장도 너무 이쁘고

맛도 좋고,

갬성도 있고,

어디 놀러갈때 들려서 픽업해서 먹기 좋음.

동탄호수공원 가실 일 있으면 꼭 방문해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