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회 배달 성대한 횟집

맛집여행 2021. 2. 14. 20:34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요즘 쿠팡이츠배달이 너무 좋아서,

계속 쿠팡이츠로만 시키고 있네요..

배달도 빠를뿐더러,

배달이 언제오지?라는 생각을 안하도록

앱으로 현황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이번에 새로 생긴 집 같아요.

네이버에 쳐봐도 잘 안나오네요.

세트1 광어+우럭+오징어튀김

35,000원입니다.

가성비 좋죠?

석화까지 주는 곳은 처음봤네요!

무엇보다 오징어 튀김이 정말 혜자입니다.

저거 다먹으면 배터져요..ㄷㄷ

회아래에 보통 천사채를 깔아 주는데,

여기는 무를 깔아 줍니다.

무랑 같이 먹으면 더 식감도 좋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싱싱한 석화 4개

석화 잘못먹으면..노로바이러스...?아시죠?

먹은지 이틀됬는데 이상이 없습니다 ㅋㅋㅋ

보이는바와 같이 싱싱한게 맞았나봅니다!ㅋㅋ

회는 무조건 소주와 함께 캬

묵은김치도 있고, 장아찌같은거도 들어 있습니다.

같이 쌈싸먹기 좋아요!

비쥬얼 좋죠? ㅎㅎ

가성비 정말 최고인거 같습니다.

정말 성대한 횟집이 맞네요!

 

오징어튀김이...후덜덜합니다.

튀김 안쪽도 오징어가 실합니다.

튀김이 막 많고 그러지 않아요~~

광어+우럭

회는 뭐니뭐니해도 광어,우럭이 저는 제일 좋아요!

 

마늘도 고추도 싱싱했고,

입가심으로 팥든 빵?

저거 이름이 모죠..ㅋㅋ

무튼 저것도 달달하니 맛있었음

멍게는 평소에 잘 선호하진 않지만,

신선해서 싹 긁어먹었네요~!

 

전체적으로 오징어 튀김이 제일 놀라움..ㅋㅋㅋ

회도 신선하니,

무가 깔려있는데 독특했음.같이 먹으니 식감이 더 살았네요!

멍게,석화도 깔끔함

참, 저기 잘린 사진이 있는데,

김치전입니다.

뭐 이것저것 들어 간건 없지만, 맛은 좋았네요!

가성비 최고의 집인듯합니다.

회먹을때 또 배달시켜야겠어요!

모든 음식의 마지맛은 라면이쥬? ㅋㅋㅋ

라면을 끝으로 소주1병뚝딱했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