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찐맛집 국민낙곱새 배달

맛집여행 2021. 1. 31. 22:1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먼저 쿠팡 이츠 아시나요~?

쿠팡에서 하는 배달 서비스인데요.

너무 좋아요. 배달도 엄청 빠르고 조리시작부터 배달완료까지

과정을 주문자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쿠팡이츠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국민낙곱새 오산점

포장,배달 전문점인거 같아요.

어제 생생정보통에 낙곱새가 나왔는 데,

전 그 전날 시켜먹엇죠..ㅋㅋㅋ

글 올리려다 어제 못올렸네요ㅜ

비조리 상태로 낙곱새를 배달 받았습니다.!!

요즘 비대면 배달이 유행이라,

집앞에 고이 두시고 가셧답니다.

국민낙곱새 맛있게 먹는 방법

양념을 먼저 2/3정도 붓고 4-5분 중강불로 끓입니다.

소스로 저어주고 7분간 끓입니다.

약불로 살살 끊여줍니다.

당면부터 먼저 먹기 시작!

간단하죠?

구성은 이렇습니다.

라면사리,김,양념,참기름이 넣어진 밥,단무지,낙곱새

 

 

구성이 알차죠?

낙지도 많고, 새우,곱창도 꽤 많습니다.

떡도 있고,당면,그리고 야채들~

 

라면사리와 단무지.

 

볶음밥 해 먹을 밥과 김가루도 들어 있습니다.

밥에는 참기름이 들어 있어요 ^^

그리고 양념장

저는 양념장 다 넣었습니다.

매운걸 좋아해서요 ㅎㅎ

10분정도 끓이다보면 먹음직스럽게 변합니다.!

 

참,

비조리로 와도 아주 편한게

배달로 온 일회용냄비채로 끓이면 되기 때문에 좋아요.

 

 

너무 맛있겠죠?ㅎㅎㅎ

매콤하고 달짝찌근하면서도

곱창과 낙지는 아주 쫄깃합니다.

낙지는 너무 오래 끓이면 질겨지는거 아시죵?

10분정도가 적당한거 같아요!

낙지도 쫄깃하고 곱창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그 다음은 라면사리를 넣고 또 먹어봅니다 ㅋㅋㅋ

2차전...

배가 이떄부터 엄청 불렀는데..

깔끔하게 먹어주고,

3차전으로 볶음밥을 볶아 줍니다.ㅋㅋㅋ

배가 아주 터질거 같았습니다.

밥에 참기름이 들어 있어서 따로 넣을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쿠팡이츠 통해서, 찐맛집을 찾았어요!

다음에 또 시켜먹을 생각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