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코다리추천 조리고 오산점

맛집여행 2021. 1. 20. 22:4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조리고 오산점을 방문했습니다.

금요일이라 술을 한잔해야겠다는 생각에...ㅋㅋㅋ

코다리를 포장하러 갔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가게 내에는 거리두기가 잘되어 있고, 4인초과로는 입장이 불가하다고

적혀있었어요~

 

조리고 오산점 입구

외관부터 엄청나게 깔끔한 느낌이 났습니다.

주차공간은 보이는 주차장 말고도 공간이 넓어서

주차할 곳이 많더라구요!

 조리고 오산점 내부

포장기다는 동안 내부가 너무 깔끔해서 찍어봤어요!

양식집 온줄 ..ㅋ ㅋ

 

흰색 조명이 조금 섞여 있지만, 전체적으로 노란조명이 강했어요.

저는 노란 조명이 좋더라구요.

따뜻한 느낌이 좋습니다.

포장하면 2000원 할인이 됩니다 ㅎㅎ

모든 메뉴가 포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됩니다.

break time : 15:00~17:00

주말은 제외입니다.

헛걸음 하실 까봐!

집에 오는 길에 소주 한병을 사왔지요.

오랜만에 진로말고 참이슬을 ㅎㅎ

코다리와 콩나물,김,고추양념 까지~!

 

보통 콩나물을 코다리안에 넣어주거나 하던데,

여긴 콩나물의 아삭함을 주기 위해서

따로 포장해 주시더라구요!

 

사진에서부터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김과 콩나물은 코다리 먹을때 필수 인거 같습니다.

매운맛을 없애줄 황도!

오랜만에 먹었더니 꿀맛이네요 ㅋㅋㅋ

 

 

한 접시에 가득한 코다리 보이시나요? ㅋㅋ

小자 인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살도 아주 튼실하구요!

엄청 맵거나 그렇지 않고 달짝찌근하면서 매콤합니다.

무도 아주 자~알 익었습니다.

 

코다리+콩나물+고추양념을

넣구

김에 싸서 먹으면 최고의 맛입니다 ㅋㅋ

다들 아시죠?

개인적으로 이 양념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코다리집의 특별한 점이라고 하면,

이 양념을 들고 싶네요!

 

콩나물 양도 엄청 푸짐하고

김도 딱 맞게 들어 있더라구요!

저희집 김을 싸서 먹는걸 좋아하는 편인데도

딱 맞았습니다.

 

 

떡이 굵찍한게 네개 들어 있던데,

떡 왜케 맛잇나요?

오랜만에 떡에 욕심을 내어보았습니다.

혼자 세개를 먹었네요! ㅎㅎ

 

요렇게 코다리와 콩나물 그리고 양념장을 올리고

김에 싸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빠질수 없는 소주!!ㅋㅋㅋ

쉬는날에는 꼭 먹어 줘야죠?

아~~주 배부르게 깔끔하게 다 먹어 치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김도, 코다리도, 떡도, 콩나물까지~

배 두둑히 먹었네요.

조리고가 체인점인데,

일단 저는 처음 먹어봤어요.

적당히 매운맛에 달달한 맛이 있어서,

좋았고 콩나물이 아삭해서 맘에 들었네요.

김과 고추양념장은 필수 조건인거 같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가서 먹는게 꺼림직하면

포장해서 드시는거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왜냐면 요즘 배달이 너무 오래걸리거든요 ㅜㅜ

조리고 오산점 아주 맛잇게 자알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