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오징어회 포항물회전문점 어부횟집

맛집여행 2021. 1. 15. 21:3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광어,우럭,도미 회는 요즘 종종 먹어서 생각이 나질 않지만,

오징어회는 안먹은지가 너무 오랜된거 같아서,

여기저기 찾아봤죠 ㅋㅋ

요즘 배달이 기본이 90분걸리는거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다들 배달음식 시켜서 드시는 거 같습니다 ㅜ

 

 

 

 

그래서 포장하러 직접갔죠! ㅋㅋㅋ

여긴 회땡길때 포장해서 먹는 단골집입니다.

90분을 기다릴 순 없다.

오징어 회 두마리에요~

요즘에 오징어가 아니라 금징어라 2마리 3만원 ㄷㄷ

어릴땐 오징어회는 거의 서비스로 주는 느낌이었는데,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딸에겐 맛있는 가쓰오 우동을 해주었습니다 ㅋㅋ

추가로 돈까스도 주문했습니다!

푸짐한 한 상이죠?

 

 

 

초고추장!

고추장 더달라고 하면 더 주세요~

 

 

저희는 회먹는 입이 고급이 아니라,

간장+와사비 찍어먹는 식감보단,

초고추장+와사비에 먹는걸 더 좋아합니다 ㅋㅋ

 

 

 

쌈장과 참기름 + 마늘,와사비,고추

소주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오뎅탕과 곁들어

오징어회를 먹습니다.

 

오징어회가 싱싱하네요.

다리가 살아 움직입니다. ㅋㅋㅋ

 

 

 

오징어회를 뭐 따로 표현할 수가 없네요 ㅋㅋ

그냥 맛있습니다.

초장맛

쫄깃한맛

싱싱한 맛

 

돈까스맛집입니다 ㅋㅋㅋ

바삭하니 맛있어요~!

 

 

 

든든하게 저녁대용으로 먹었네요!

오징어회 3만원치 비싼줄만 알았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돈까스는 애들 먹기도 좋습니다.

 

전화번호 : 031-376-3386

주소 : 경기 오산시 동부대로 35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