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떡볶이 배달 - 삼첩분식(체인점)

맛집여행 2021. 1. 3. 16:1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떡볶이를 배달해먹으려고

배민을 막 찾다가

요즘 핫하다는 삼첩분식을 알게 되엇습니다

 

이~~만큼이나 시켯습니다 ㅋㅋㅋ

아이가 떡볶이 좋아해서 크림으로 추가!!

 

 

배달왔는데..

저는 배달잘못온줄ㅋㅋㅋ

택배인줄 알앗어요.

떡볶이가 상자에 오다닝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위로 여는게 아니고.

철가방처럼 옆에서 뜯을수 있습니다 ㅋㅋㅋ

아무것도 몰라서...ㅋㅋㅋ

자 이제 한번 분해를 해볼게요.

박스가 엄청많네요 ㅋㅋㅋ

삼첩분식 맛잇게먹는 방법이 적혀잇습니다 ㅋㅋ

저대로 먹어야 제맛이겟죠?ㅋㅋㅋ

한번 훑어보시죵 ㅎㅎ

우동사리.곱창.튀김.매운떡볶이

.크림떡볶이.주먹밥.빵튀김

튀김

다른건모르겟고

오징어튀김 짱짱 ㅋㅋㅋㅋ

두툼하니 최고엿어요 ㅋㅋ

매운떡볶이 1단계?

저는 적당히매웟는데

아내는 많이 매워하심

매콤하고 달달하니 괜춘하네요

아이는 잘먹던 크림 떡볶이 ㅋㅋㅋ

저는 그닥...ㅋㅋㅋㅋ

이건 케바케이니..

소스자체는 맛잇엇어용

막창 ㅋㅋㅋㅋㅋ

토핑으로 추가한거치구 아주 괜찮앗어요.

냄새도 별로없구용

쌈장잇엇으면 더좋앗을거를..ㅋㅋ

 

빵튀김

맥주안주킬러더라구요.

주먹밥도 맛잇음

 

전체적으로 맛은 다 좋앗어요.

값이 조금 쎄지않나 싶어요.ㅎㅎ

간혹 손님오면 시켜먹을만한 곳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