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세교점

맛집여행 2020. 12. 26. 12:4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사람많은데 가서 먹기도 불안하고,

집에서 이것저것 시켜먹거나, 만들어 먹고 있네요 ㅎㅎㅎ

밥먹으면 후식이 꼭 있어야 하기에 과일이나, 아이스크림을 제일 많이 찾죠? ㅎㅎ

오산에 쁘띠프루츠가 새로 생겼어요!

쁘띠프루츠는 체인점인데, 오산에도 생겼군요 ㅎㅎ

가게 입구부터 일반적인 과일가게와 달리 아주

깔끔합니다.

 

파리에 있는 과일가게에 온 느낌입니다 ㅎㅎㅎ

이 근처에 딸아이가 자주 방문하는 병원이 있어서,

온 김에 들려서 과일을 사가는 코스 좋더라구요!

과일이라고 안 적혀있으면 멀리서보면 카페 같더라고요 ㅎㅎ

 

아직 오산에는 많이 안 알려졌지만,

동탄맘들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ㅎㅎ

 

정기배송이 가능 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정말 좋네요 과일 정기배송이라니..

언택트 시대에 정말 딱맞는 서비스인거 같아요

요렇게 시식코너도 따로 있어요.

과일뿐만 아니라,

멘보사,막창,소세지볼 등

주전부리, 술안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정말 깔끔하게 DP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의 향으 스물스물 올라오더라구요.

딸기 퀄 보이나요 ?ㅋㅋㅋ

엄청 크고 싱싱해보였어요.

막창!!!

딸기나 청포도도 요렇게

시식하고 살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보통 귤 정도만 시식코너에 있는데,

딸기 /포도도 시식이 가능했어요.

김부각..

이거 맥주안주의 최고봉이죠? ㅋㅋㅋ

일단 집에 있으니 Skip

 

오색전도 가능하고,

오른쪽에 과일봉지를 작게 말면 왼쪽 처럼 딸기모양이 됩니다.

너무 귀엽죠 ?ㅋㅋㅋ

 

저 큰 과일봉지가 요렇게 귀여운 딸기 모양으로 ~

간단하게 장볼때 들고 다니기에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 딸이 제일 좋아하는 딸기와

포도

요건, 블랙아도라입니다.

샤인머스켓처럼

껍질까지않고 그냥 드시면 됩니다.

보기와 달리 알이 엄청 크더라구요.

 

호주애플망고와 대왕메로골드.

특이한 것들이 있어서 몇개 사와봤어요 ㅎㅎㅎ

 

허니글로우 파인애플입니다.

 

 

딸기와 블랙아도라

딸기 정말 무른 부분 하나없이 싱싱하고,

블랙아도라는

태어나서 첨먹는 거같은데...

샤인머스켓과 좀 다른 류의 달콤함이었습니다.

껍찔을 따로 까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하고,

당분이 상당히 높더라구요

맛잇게 먹었어요 ㅎㅎㅎ

오산에 이런 프리미엄 과일가게가 생겨서 좋네요!

지나갈때마다 한번씩 들려서 주전부리도 사고,

과일도 사와야겠어요 ㅎㅎㅎ

가게도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다양한 종류의 과일과 함께 싱싱함이 더해져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good good~

아참,

과일 선물용으로 포장도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