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임창정의대단한갈비- 오산점

맛집여행 2020. 12. 9. 17:5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요즘 임창정님 께서 운영하시는 체인점이 모두 성황리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 방문한 곳은 창정이가 저지른 갈비집 "임창정의 대단한 갈비- 오산이마트점"인데요 ㅎㅎㅎㅎ

인테리어부터 삐까뻔쩍하게

드루와드루와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기가 원래 솥뚜껑 고깃집이었던거 같은데,

임창정의 대단한갈비집으로 바껴있더라구요.

 

 

내부에는 임창정님

사진이 똬악~ㅎㅎㅎㅎ

저는 오늘 여기서 먹으려고 온건 아니고,

포장하러 왔어요!

2+3 5인분 포장이 되더라구요!

가격도 아주 저렴하게 17,600원입니다.

 

 

봉지에도 얼굴이 똬앟!

 

 

콜라와 함께 2+3 돼지갈비를 받아 왔더랫죠!

 

 

무려 5인분입니다. ㄷㄷㄷ

오늘 허리띠 풀고 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고기 양념이 아주 잘베어 있구,

큼직 하더라구요.

 

 

첨엔 다못먹겟지?

라는 생각에 조금만 했는 데,

그냥 다부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5인분쯤이야 둘이서~

맛있겠죠?

 

 

고기만 먹으면 심심할까봐

집에 있는 버섯과 양파도 함께 구워주었습니다.

이제 시식을 해봅니다.

 

 

음, 일단

양념이 아주 잘베어 있고,

기름기가 꽤 있습니다.

짭짤하고 달콤한맛!

아이들이 먹어도 맛잇을 맛입니다 ㅋㅋㅋ

밥 도둑입니다 완전.

고기만 먹기엔 좀 짜서

밥이나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잇게 드실수 있을 거 같아요!

 

 

5인분을 둘+a로 먹었더니

아주 배가 터지겠네요 ㅋㅋㅋㅋ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정도의 5인분양은 아니지만,

17,900원으로 저녁한끼 뚝딱할 수 있는

아주 가성비 좋고 맛있는 갈비임은 틀림없습니다. ㅋㅋㅋㅋ

 

 

집에서 굽기만 하면 되니까

조리법도 쉽고, 밥이랑 딱이니 추천드립니다.

임창정의 대단한 갈비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가끔 생각날때 가서 또 구매해 올 생각입니다

추천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