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평택상견례/한정식집 숙수대가

맛집여행 2020. 11. 16. 23:2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평택에 있는 한정식집 숙수대가를 방문해봤는데요.

입구부터 뭔가 상견례해야할 거 같고, 부모님 모셔야 할 거 같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가득합니다. ㅎㅎ

뭔가 고급지죠?

노란색 조명도 출입문도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안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그쪽으로

문도 하나 더있습니다 !

쭉뻗은 나무와 가게정경이 너무 이쁘네요.

그림같네요!!

저택에 사는 느낌입니다 ㅎㅎ

입구에는

나가실 때 후식을 드실,커피,밀크커피가 있구요,

얼음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스로도 드실 수 있습니다.

요기는 입구 쪽이구요.

방마다 이름이 정해져있어요 ㅎㅎㅎ

한정식집은 대부분 예약해서 오시죠?

예약을 좀더 미리 하시면 좋은 경치의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자리도

앉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 뷰로 말이죠 ㅎㅎㅎ

마당이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수도 있겟더라구요.

제가 예약한 자리입니다.

4인기준이고,

저희는 3인(어른2,아이1)으로 예약했습니다.

안중한정식집 숙수대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숙수대가 전복갈비찜 정식2인(35,000 X 2)을 주문했어요~

별미 옹이와 동치미

계절샐러드

회무침

대하 잣 무침

궁중 불고기 냉채

궁중 우엉잡채

낙지매콤냉채

특선전유화

오리 구절판

한우 떡갈비

궁중 전복갈비찜

가마솥밥,곁들임 반찬, 된장찌개

별미 옹이과 동치미

동치미는 애들이 먹기에도 적당히 시큼

상큼했고,

죽도 간이 베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ㅎㅎ

회무침

첨엔 뭔지 몰랐는데, 요게 회무침!ㅎㅎ

안에 날치알도 있고, 회도있고,

한입에 쏘옥 넣었더니

날치알이 톡톡 튀면서 매콤한 맛도 나면서 좋앗어요.

궁중 불고기 냉채

불고기가 짭쪼름 하니 맛깔 나더라구요.

숙수대가는 다른 한정식과 다르게

맛이 심심하지 않고 간이 잘 베어 있었습니다.

계절샐러드

상큼하고 시원한 맛!

 

낙지매콤냉채

첨에 양파로 덮여있어서 뭔지 몰랐었어요 ㅋㅋㅋ

들쳐보니 낙지인걸요?

요기에 밥말아먹어도 맛잇을듯?

 

궁중 우엉잡채

이건 딸내미가 다 먹었어요..ㅋㅋ

잡채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한우 떡갈비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갈비랑 한우떡갈비가 진짜 맛잇었음!!!

대표사진으로 택합니다 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주 촉촉하고 알찹니다.

겉바속촉!

 

대하 잣 무침

새우가 아주 오동통하고,

오이+새우+튀긴고구마(?) 조합이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맛잇엇네요

특선전유화

생선이랑 버섯조합인거 같은데

아주 얇고

생선은 입에서 녹고 버섯의 식감만 느껴졌어요.

말그대로 생선은 엄청 부드러웠음!

오리구절판

너무 이쁘죠? ㅎㅎㅎ

머스타드소스로 살짝 찍어

먹으면 오묘한 맛이 납니다.

식감도 좋고 괜찮았네요.

마지막으로

시금치,버섯,김치,젓갈이 반찬으로 나오고

궁중 전복갈비찜

메인 요리인 궁중전복갈비찜이 나왔어요!

갈비가 정말 입에서 녹아 흘러내립니다.

요놈이 돈값을 제대로 하는구나!라고 느낄정도 ㅋㅋㅋ

정말 맛잇네요.

전복도 일반적으로 쫄깃한 식감이 아니라,

좀 더 부드러워요!

크기도 컸습니다.

솥 누룽지밥이라 밥 자체가 맛있었네요.

가마솥밥,곁들임 반찬,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일반적인 한식집과 달리

간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홍시를 먹고~

홍시 달달하니 좋네요.

 

다 먹고 나오니 이렇게 밤이 되었어요..

너무 운치 있어요!ㅎㅎ

평택,안중 상견례나 어른들 모시는 자리로 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