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카페 카페우유니

맛집여행 2020. 11. 22. 22:05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동탄호수공원 근처에 요즘 맛집, 그리고 이쁜 카페 들이 너무나 많이 생기고 있네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카페우유니입니다.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여자분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곳인 거 같아요.

아주 따뜻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불고기버섯파니니+수제리코타치즈샐러드+딸기요거트+스무디+카페모카

요렇게 주문 했어요!

이 불고기 버섯 파니니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달달하면서도 짭짤하면서도

그래서 밥도 생각나는 그런맛? ㅋㅋㅋ

디피도 이쁘고,

맛도 좋고

안에 가득한 불고기들이 보이시나요?

수제리코타치즈샐러드

제가 샐러드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이건 수제로 만든 치즈라 그런가?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샐러드를 비빔밥 퍼 먹듯이 먹음..

요렇게 이쁘게 나오는

카페모카 백만년만에 보는거 같아요~ ㅋㅋㅋ

요즘 스벅을 많이 다녔더니,

생소한...ㅋㅋㅋ

너무 이쁘네요!

물론 적당하게 달고 맛도 있었어요.

 

딸기스무디도 맛있었음!

신선한 느낌?

아기 손가락 출현

아기를 위해서 요렇게 조만한 컵에 담아 주시더라구요!

사장님 센스가 만점입니다!

짝짝짝

귀여운 별사탕도 주심! ㅋㅋ

애기데리고 가도 좋을 거 같고,

데이트장소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조용하고 아담한 분위기에 이쁨까지 더한 카페유유니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