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2 동탄호수공원 레이크꼬모 미치닥떡볶이

맛집여행 2020. 12. 9. 18:27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즉석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환장합니다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즉석떡볶이 먹으러 출동했어요!

동탄호수공원 레이크꼬모 2층에 위치한 미치닥떡볶이입니다.

 

 

 

멀리서봐도 눈에 띄는 간판덕에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레이크꼬모 상가가 옆으로 길쭉한 건물인데 테라로사커피와 반대방향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탑텐키즈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물 먼저 가져다 주시는데요. 이 병 기억하시나요? 

일명 델몬트병ㅋㅋㅋ 추억이 새로새록 돋네요.

 

 

 

 

메뉴는 간단하게 일반 국물떡볶이, 닭떡볶이, 짜장떡볶이 그리고 튀김류 등 사이드로 나누어져 있어요

 닭떡볶이가 유명한것 같아서, 그리고 아이가 함께 먹기 위해서 닭 + 짜장으로 반반 주문했습니다.

 

 

 

 

​​

셀프존도 있으니 떢볶이 먹다가 매울때는 단무지 셀프로 !!ㅎㅎ

 

 

 

그러던 중 우리의 즉석떡볶이가 등장하셨습니다.

왼쪽이 짜장, 오른쪽이 닭떢복이에요.

사이좋게 라면사리도 반반 들어가 있네요!

반반으로 떡볶이 맛 선택할 수 있는거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요건 세트로 주문하면 기본으로 함께 나오는 튀김인데요.

특히 저 기다란 김말이튀김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먹어본 김말이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이렇게 끓여가며 먹는게 즉석떡볶이의 묘미죠?

떡볶이 둘다 맛있었지만 놀랍게도 저희는 아이를 위해 주문한 짜장떡볶이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미치닥떡볶이 또 간다면 짜장떡볶이로만 시켜먹어도 될정도.. 대박입니다

 

 

 

그리고..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아기가 좋아하는 어묵과 핫도그를 추가 주문했는데요.

핫도그 완전 추천드립니다!

크기도 크고 정말 맛있었어요.

 

 

엄청 기다랗죠?ㅎㅎ

방금 튀겨져서 나와서 따끈따끈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면 함께 주문할 메뉴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까지 먹고나니 아주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볶음밥으로 마무리 안해주면 우리 서운하쥬?

 

 

날치알볶음밥 하나만 주문해서 볶았습니다.

하나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반반으로 주문해서 볶음밥 사진을 찍었더니 한쪽이 너무 지저분하게 나와서 사진은 스킵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