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횟집 추천 드루와

맛집여행 2021. 1. 15. 21:2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요건 12.31 마지막 날 먹었던 "드루와" 횟집 배달인데요.

마지막날이라 그런지...

회가 2시간반에 도착했답니다.

다들 코로나때문에 어디 가진 못하고 배달 시켜먹었나봅니다.

 

요기 횟집은 지인들이랑

몇번 갔던 곳입니다.

가서 먹으면 더욱 가성비 좋고,

배 터지게 먹고 나올 수 있습니다.

주차도 여유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광어+대방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배달비 포함해서 38,000원

가격 괜찮죠??

 

회가 두툼하니 아주 살아 있었습니다.

방어가 철이라더니,

더욱 싱싱해보이더라구요~

회를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기름기많은(?)회는 선호 하지 않습니다. ㅋㅋ

싼입이라...

오징어회,광어회,우럭회를 제일 좋아해요.!!

그래도 철이라고 하니 시켜봤습니다.

회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죠..ㅋㅋ

이 날은 12월 마지막날 이었으니 특별히

밤빛머루 로~!!

먹음직스럽습니다.

밤빛머루는 일반 소주보다 아주 약간 쓴정도?

약간의 정종향도 났던거 같아요.

한번쯤 먹어볼만한!

무엇보다도 병이 이쁘더라구요~

문어숙회 좋습니다. 와사비+초장에 먹으면 딱이죠!

멍게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ㅋㅋ

바다향 한번느낄만한? 한점만 먹는건 좋더라구요.

이건 먹을땐 몰랐는데, 요게 있었더라구요?

와이프랑 애가 다 먹었나..

왜 보질 못했지;;

볶음우동!

고추가 들어있어서 살짝 맵지만,

면도 탱글하고 먹을만합니다.

쌈장+고추+초장 섞어 먹으면 더 맛있죠!

 

소라무침이였나?

정확히 안에 든 건 기억에 안나는데..ㅋㅋ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생선도 짭짤하니 맛잇었어요!

 

한상 차리고 2020년을 마무리하며,

소주한병과 함께 !

역시 소주엔 회가 최고인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횟집입니다.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많은 메뉴를 볼 수 있을 거에요.

식당이 그리크진 않으니,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소규모로 방문해보세요~

아마 만족하실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