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피자 잔슨빌 소세지 피자

맛집여행 2021. 1. 24. 21:2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집에 먹을 거리가 없어서..

장보러 출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는데요.

장보고 나오는길에 잔슨빌 소세지 피자가 유명하다 해서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엄청 큽니다 ㅋㅋㅋㅋ

근데 이게 가격이 13000원이라는 것!

놀랍죠?

콜라를 찍진 못했는데,

콜라도 줍니다.

피자+콜라 =13000원

왠만한 피자집보다 가격도 맛도 좋습니다.

수원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잔슨빌 소세지 피자

수원이마트 드레이더스의 피자집위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보고 계산 후에

계단대 바로 뒤에 있었습니다.

그런데말이죠?

잔슨빌 소세지피자인데..

소세지들 위치가 좀 이상하죠?ㅋㅋㅋㅋㅋ

원래 그런가 싶었습니다.

원래는 균일하게 있어야 할 소세지가....

오는길에 갑자기 차가 끼어드는 바람에 급정지한게 갑자기 생각이 났습니다..

그때 소세지들이 갈길을 잃고 본인의 자리를 벗어 났나 봅니다 ㅋㅋㅋ

근데 찾아보니

몇 분들의 블로그도 소세지 위치들이 여기저기 있더라구요.

피자위에 기름기가 좀 많아서 잘 움직이나 봅니다.

소세지 위치는 내 잘못인걸로....

일단 피자엔 잔슨빌 소세지,양파,다져서 들어간 피클,

그리고 두세가지의 소스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 소시지에 약간의 매콤한 맛도 있으면서,

상큼하기도 했습니다.

소세지가 약간 끝맛이 매콤해서 애들이 먹긴 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저희 딸은 한입먹고 맵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무튼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인 피자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갈때마다 사먹야겠습니다.!

 

가격은 13000원 (콜라포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