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삼대떡볶이

맛집여행 2021. 2. 8. 22:4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주말에 집에만 있으니까 계속 시켜먹게 되네요 ㅋㅋㅋ

오늘은 일단 애를 먼저 재우고,

둘이서 떡볶이 주문 ㅋㅋㅋ

쿠팡이츠로 주문하는 거 맛들려서,

쿠팡이츠로 찾다가 삼대떡볶이 오산점을 찾게 됨.

쿠팡이츠 배달이 너무 빨라서 좋네요.

삼대떡볶이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엄청 맛잇어보이쥬?

맛잇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신전떡볶이라는 집이 있는데,

거기랑 유사한 맛이에요 ㅋㅋㅋ

가격도 저렴함

만두는 집에 있는거 좀 구워주고,

떡볶이 +계란찜+오징어튀김+쿨피스

오징어튀김

나는 맛있었는데,

아내는 그냥 그렇다네요 ㅋㅋㅋ

전 맛잇음.

만두는 집꺼에요 ㅎㅎ

실한 오징어 튀김!

매울 떄 한번씩 먹어주면

딱 좋은 계란찜!

양이 혜자임

양 엄청 많네요.

계란 요즘 비싼데 2개나 들어 있어요.!!

계란은 또 노른자는 쏵 풀어서 먹어줘야 제맛!

떡도 맛잇고 오뎅도 맛있었네요.

근데 얇은 오뎅은 좀 별로 였어요 !ㅠㅜ

쿨피스로 입을 달래주고!

승리호를 보며, 떡볶이 영접

결론적으로 삼대떡볶이 맛은 최곱니다!ㅋㅋㅋ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맵기도 딱 좋은 맵기

떡에도 양념이 잘베어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