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곱창집 종착역

맛집여행 2021. 5. 19. 21:3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길에 한번씩 보이던 집근처에 있는 한우소곱창 생고기 집

종착역을 방문했습니다.

사람이 없는 일요일 5시부터 소주한잔 ㅎㅎ

가게 앞만 보면, 가게가 작아보이지만,

단체7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고깃집입니다.

이 강아지 너무 귀엽더라구요!

미용도 아주 잘 해놓으셨고 ㅎㅎ

너무 예뻐서 한참 보고 들어가고,

나올때도 한참 쓰담쓰담하다가 왔네요 ㅎㅎ

한우소곱창부터~닭볶음탕,소갈비찜 등

소주안주 할 게 너무나도 많습니다!!

전 고심 끝에 모듬구이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미나리가 향긋하니 좋았고,

깻잎도 맛잇더라구요!

된장찌게가

되게 맑은 된장찌겐데

깊은 맛이 나요!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청양고추가 아주 매워서 매콤한 맛도 좋았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된장찌게!

저희 딸아이가 다 먹은 계란찜!

전 한 입먹고 맛도 못봤네요..

기본 상차림~

 

콩나물과 김치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걸로 볶음밥까지 먹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못먹었네요.

김치+콩나물 강추!!

 

모둠구이는

대창,곱창,염통,막창

요렇게 나옵니다.

 

 

먹을때 순서는

염통부터!

염통이 제일 빨리 익기때문에 염통부터 드셔야 해요!

오래 익히면 질겨지니까 염통부터 한입!

 

염통 후엔 곱창과 막창을 ㅎㅎㅎ

지금 다시 봐도 침이 고이네요!

 

지글지글 끓는 소리가 지금도 들리는 거 같네요!!

종착역에서 주는 고추가 들어있는 소스가 있는데,

소스가 일품이었습니다.

 

추가로 갈매깃살을 시켰는데,

갈매기살이 맛있더라구요!

초벌해서 나오는 데, 큼직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라면과 함께 볶음밥에서 마무리 하려고 했으나,

라면에서 gg

라면 너무 맛있겠죠?

곱창해장라면입니다.

계란도 듬뿍 떡도 들어있고, 곱창도 들어있고,

최고의 라면이었습니다.

이걸로 소주 2병은 거뜬할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