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쪽갈비 맛집 예감

맛집여행 2021. 3. 27. 21:1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쪽갈비가 생각날 때면 딱 여기 밖에 안 떠오르네요 ㅎㅎㅎ

직접가서 먹으면 더 좋지만, 배달 시켰어요!!

배달로 먹어도 맛있어요!

 

저흰 여기 주문하면 쪽갈비+손수제비는 꼭 시켜먹습니다.

오늘은 추억의 도시락도 시켜봤어요!

추억의 도시락!

원래 금색 도시락통에 먹어야 제맛인데,ㅋㅋ

그래도 멸치도 많이 들어있고, 김치와 조합이 꽤 맛있습니다.

쪽갈비와 함께 먹기 좋아요!

손수제비,

사실 이게 먹고 싶어서

쪽갈비가 sub일정도 입니다..ㅋㅋ

원래 매콤한거나 밀가루음식을 좋아해서..

최애 음식이에요!

보기엔 좀 맹~해보여도 얼큰하니 정말 맛있음!

 

 

 

 

양파와 소스

쪽갈비입니다. ㅎㅎ

맛있겟쥬?

우리 딸아이도 저거 들고 뜯어먹습니다.

오늘은 술과 함께 하지 않았네요!

비도 추적추적내리고 한데,

술은 참아보았습니다.

쪽갈비가 살이 아주 가득하고요!

기름기가 살짝 많지만, 아주 고소한 맛이 납니다.

뼈발라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수제비는 술안주로도 좋고

해장에도 좋아요!

제가 다먹은 거 같네요.

와이프는 추억의 도시락 다 먹구 ㅎㅎ

오산에서 쪽갈비 생각나면 "예감" 한번 주문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하는 가게에요!

주문은 쿠팡이츠 ㅋㅋ

요즘 쿠팡이츠가 좋아요!

배달이 훨씬 빠른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