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경기화성-동탄 도틔대가

맛집여행 2020. 3. 14. 20:28
728x90
300x250

동탄-도틔대가

동탄 도틔대가 들어보셨나요?ㅎㅎ

송탄에도 2호점이 있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비쥬얼.맛 모든면에서 반해버렸네요!

△도틔대가 동탄역점 매장정문

(동탄역이랑 가까워요!)

왼쪽에 보이시는 곳이 주차장 초입 입니다.

오른쪽이 매장입구 ㅎㅎㅎ

깔끔하죠?

동탄2 고기집은 첨 가보네요~

 

△주차하고 올라가는길

주차장은 넉넉하게 넓습니다.

주차걱정은 노!

도틔대가 동탄역점은 1층으로 나와 있지만 1층.2층입니다.ㅎㅎ

△도틔대가 점심메뉴

김치찌개.제육볶음.계란말이.

점심메뉴도 제공하다보니

점심시간 조금전에 갔는데도

손님이 드시고 나오시더라고요!!

매장영업시간 11:00-24:00

 

△후식커피.페브리즈가 준비되어 있어요!!

도틔는 얼굴도야지

돼지의 옛말이 '돝'이라고 하네요 ~

△동탄 도틔대가 1층 매장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조명이 예뻤어요.

△동탄 도틔대가 2층매장

이렇게 밖으로 보이는 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확 트인 느낌이었습니다.

 

△하..술이 땡기네요..ㅋㅋㅋㅋ

도틔대가는 보름정도 고기를 숙성시킨다고 합니다.

숙성시키는 곳은 따로 있고 냉장고엔 당일 팔 고기들을 저장해 둡니다.

 

△동탄 도틔대가 메뉴판

프렌치렉+통삽겹+김치찌개

을 주문했어요!

△도틔대가 기본 소스

갈치속젓.생와사비.녹차소금.쌈장

갈치속젓:하나도 안비리고 맛있음

전 이거 많이 찍어먹었어요

생와사비에 간마늘참기름에 찍으면 굳굳!!

녹차소금은 녹차라 해서 약간 건강하겟다는 느낌?ㅎㅎ

쌈장은 일반적인 쌈장입니다 ㅋㅋ

△명이나물.고추짱아찌

명이나물 너무 좋아요ㅠㅋㅋ

고추짱아찌도 딱 맛있었어요.

결국은 저 반찬을 다 먹었네요 ㅋㅋㅋ

 

△야채.양배추와 파섞은채. 궁채나물.야콘

특이하죠?ㅎㅎ

야콘 이거 정말 생전 첨먹어봤습니다.

무에서 좀더 단맛?

무튼 이거 정말 맛잇네요 ㅋㅋㅋ

△김.참기름에 간마늘

요거 예술입니다.

김+참기름에 간마늘+와사비+고기 조합 드셔보세요!!

사장님도 추천하심 ㅋㅋㅋ

최곱니다!!!

🤗

△계란찜

너무 귀엽죠?ㅋㅋ

날치알이 올라가잇어서 씹는맛도 있었어요.

 

△프렌치렉400g

고기+토마토+파+버섯+감자+아스파라거스

프렌치렉은 어깨부위살입니다.

뭔가 고급져보이죠?맛도 고급집니다.

감자가 자세히보면 돼지모양..ㅋㅋㅋㅋ

로즈마리가 올라가있어서 더 좋은 풍미를 느낍니다.

동탄2 고기집 맛집 맞네요!

프렌치렉은 한테이블에 한번만 시킬수 있어요.

하루에 8대만 판답니다

늦게가면 없음

 

 

△캬 비쥬얼보소...

김은 저렇게 고기위에 살짝 올려서~

고기 육즙이 사롸잇슴다 ㅋㅋㅋ

뭐 따로 설명안해도 맛있어보이네요~

여러조합으로 드시면 또 다른 색다른 맛을 볼 수 있어요^^

동탄2 도틔대가 고기너무 맛있네요!!!

2차는 통삽겹으루!!!!

△오른쪽 삼겹이 일반적인 분들이 선호

왼쪽 삼겹이 사장님 추천!!

맛을 봤습니다.

△왼쪽은 비계가 많고 오른쪽은 살이 많아요!

△개인적으로 사장님이 추천하신 왼쪽이

훨씬 맛있어요!!!!

비주얼로는 오른쪽이 나아보이긴한데.

비계많은놈은 입에서 녹더라구요!

완전제스타일 ㅋㅋㅋㅋㅋㅋ

와이프는 오른쪽이 낫답니다...

또르르....

호불호가 있나바요~

무튼 삼겹이도 완전만족

△후식으로 김치찌개흡입 ㅋㅋ

김치찌개가 칼칼하니 맛있더라고요!

들어가있는 고기도 질이 좋았습니다.

동탄맛집인정.

△깔끔히 다 먹고 왔어요 ㅎㅎ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수치킨 아시나요?  (0) 2020.03.15
경기오산- 해무  (2) 2020.03.14
경기화성- 동탄호수공원  (0) 2020.03.14
경기오산-조선관  (0) 2020.03.14
경기오산-아제수산 청호점  (0) 2020.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