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경기오산-조선관

맛집여행 2020. 3. 14. 20:26
728x90
300x250

오산명태요리전문점-조선관

퇴근하는길에 명태요리전문점 조선관이 오픈한걸 봤었어요~

코다리도 땡기는 겸 먹으러 가 봤습니다.

△이렇게 점심특선도 팔더라구요.

비싸보이진 않아요.

△오산 조선관 정문

아,주차장은 건물 앞뒤로 매우 넓으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커피자판기

입구에는.커피가 준비되어있어요.

△가게전경

이 집이 예전엔 돼지찌개집이었다가

육개장가게였다가

조선관으로 생긴터라

가게구조는 대충 알고 있었어요.

이전가게는 좌식도 있었는데

다 요렇게 바꼈네요^^

△메뉴판

메인은 시래기 명태조림

개인적으로 명태요리전문점 와서는

해물이나 찜 등은 잘 안먹어요.

좋아하긴 하지만 메인요리를 먹어야쥬?ㅋㅋㅋ

△미역국

딱봐도 깔끔한 맛이겠죠?ㅎㅎ

맛있었어요 ㅎㅎ

△시원한 동치미

시원하이~ 캬~~

△이게뭐더라...

짭쫄하니 맛났네요 ㅋㅋ

△묵

평범한 묵맛 ㅋㅋ

△잡채

집사람이 잡채를 좋아해서

다먹어버렷습니다 ㅋㅋ

눈깜짝 할 시간에 없어졌더군요.ㅋㅋ

△궁채나물?

제스타일은 아닙니다 ㅜ

호불호가 있으니 참고하지마세요 ㅋㅋ

△무채

개인적으로 무채를 좋아해요.

제 입맛엔 딱이더라구요!!

△열무김치

△샐러드

△콩나물

명태요리에는 콩나물이 필수죠?ㅎㅎㅎ

△김

김+명태요리+밥의 조합은

필수입니다!!

△반찬이 전체적으로

괜찮았고 다른 명태요리집보다는

확실히 다양했어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되게 깔끔한 느낌!

다른가게에선 해초류랑 초장에 즐겨먹었었는데.

그게 없어서 살짝 아쉽ㅋㅋㅋ

하지만 반찬이 다양하니 좋아요~

△오산 조선관 메인요리

메뉴판처럼 시래기와 함께 나옵니다.

이 조합은 무엇?

너무 맛있네요!!!ㅋㅋㅋ

제가 입이 고급이 아니라서..

양념은 어느 명태요리집이든 맛이 비슷한거 같아요.

하지만, 고기는 어느집보다 더 부드러웠습니다.

시래기랑 명태요리랑 쏵 싸서 김에 똭!!!

꿀맛이네요 !!!

△볶음밥

볶음밥이 예술입니다.ㅋㅋㅋㅋ

볶음밥해주는 데는 흔치 않죠?

남은 코다리살과 이것저것 샥샥~~

갠적으로 요건 너무 맘에 듭니다!!

△싹싹 다긁어먹엇네요 ㅋㅋㅋ

꾸울~~~~맛!!!

체인점인거 같은데 지점마다 반찬도 살짝 다른거같네요!!

참고하세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네이버에 주소태그가 안되네요.

위치는 오산자이 바로 옆입니다.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화성-동탄 도틔대가  (0) 2020.03.14
경기화성- 동탄호수공원  (0) 2020.03.14
경기오산-아제수산 청호점  (0) 2020.03.14
경기오산-수제비뜨는 남자  (0) 2020.03.14
경기오산-큰집멸치국수 원동점  (0) 2020.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