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경기오산-수제비뜨는 남자

맛집여행 2020. 3. 14. 20:24
728x90
300x250

오산수제비-수제비뜨는 남자

이름부터 뭔가 자신감이 넘쳐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오산에 있는 수제비뜨는남자를 다녀왔습니다.

△오산 수제비뜨는남자 주차장

주차 공간 생각보다 컸어요.

옆에 파리바게뜨와 같이 쓰는 공간이니 참고하세요~

△수제비뜨는남자 입구

깔끔하죠?ㅎㅎ

길따라 가다보면 눈에 띄게 잘 보입니다!

△오색전 사용할 수 있어요^^

오색전은 오산 지역화폐입니다.

요즘 지역화폐 많이들 쓰시죠?혜택이 많으니

많이 이용하세요 ㅎㅎ

△대한민국 맛집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맛집 맞습니다!!ㅎㅎ

△영업시간 10:30-09:00

단,일요일은 휴무에요.

△코로나 관련 내용도 붙여져있었어요.

코로나 조심합시다 ㅜ 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얼큰이 손수제비+고기만두+삶은계란1개를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죠?ㅎㅎ

먹고 있을때 쯔음 사장님께서 민물새우 손수제비를 추천하셨어요!!

다음에 동료들과 소주한잔먹으러 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가게전경

아주 깔끔했어요~~

4인기준 10테이블 정도 있었고,

홀에 계신 분도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아기의자

아기의자 총3개있었어요. 의자도 깔끔.🤗

△밥공짜 🍚

세상에나. 수제비뜨는남자는 밥이 무한 공짜입니다 ㅋㅋ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어요.

쌀.단무지.깍두기.김치

대부분 국내산이네요!!

△보시다시피 술도 팔죠?ㅎㅎ

드셔보시면 해장술 해야할 거같은 마음이 듭니다.

위에 문구가 짤렸네요.

멋있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마음과 양심을 먼저파는 가게가 되겠습니다.

△삶은계란(600원)

아주 잘 익었네요.ㅎㅎ

△고기만두

고기만두가 먼저 나왔네요.

완전 맛있어보이죠?ㅋㅋㅋ

피가 되게 얇고 쫀득쫀득해요!!!

왠만한 만두가게보다 맛있는듯??

4천원에 6개 가격도 저렴했어요~~

만두는 역시 단무지랑 꿀조합이죠?

다음에 출출할땐 만두만 포장해도 되게써요~

△기본반찬입니다.

모자라면 리필 ㄱㄱ

몇번 리필했네요 ㅋㅋㅋ

△오산수제비.수제비뜨는남자 얼큰이 손수제비.

와 역대급 손수제비입니다 ㅋㅋㅋㅋ

사장님이 직접 만들고 숙성시켜서 반죽합니다.

숙성시켜야 쫄깃쫄깃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피가 살짝 얇고 엄청 쫄깃했어요.

못하는 집가면 밀가루냄새나 맛이 많이 나는 데

전혀 그렇지않고 맛있었네요^^

감자도 적당히 익었어요!!

국물이 아오 ㅎㅎㅎ

술을 부르네~~~

대신 국물에 취했습니다 ㅋㅋㅋㅋ

얼큰한 맛은 먹다보면 매움이 올라옵니다~~

이게....사진에 아주 맛있음이 안담기네요.

4D로 올리고 싶네요 ㅜ정말 맛있었어요!!

수제비.만두 모두 올킬하구 나왔습니다 ㅎㅎㅎ

담에 또 들려야겠어요!!

아, 밀가루먹고 난 그 부대낌이 전혀 없습니다.

수제비뜨는남자는 배달도 되니 참고하세요^^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오산-조선관  (0) 2020.03.14
경기오산-아제수산 청호점  (0) 2020.03.14
경기오산-큰집멸치국수 원동점  (0) 2020.03.14
경기오산-청년다방  (0) 2020.03.14
경기오산-콩나물국밥 "콩심"  (0) 2020.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