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경기오산-큰집멸치국수 원동점

맛집여행 2020. 3. 14. 20:23
728x90
300x250

오산국수맛집-

큰집멸치국수 원동점

맛있단 소문을 듣고 큰집멸치국수 원동점을 다녀왔어요.

원동점인걸 보니 체인점인가 봅니다.

찾아보니 가게 주차장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여기 GS타임즈에 주차하면 된다는것!!!ㅋㅋ

GS타임즈 오산원동 주차장으로 검색해야 나와요^^

맘편하게 여기 주차하세요~자리가 많더라구요.

△GS타임즈 오산원동 주차장

주차비가 있어요!!

하지만 큰집멸치국수집에서 식사하시면 1시간무료쿠폰을 주시니 안심하세요^^

△도로변엔 일정시간에 사진과 같이 주차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이 월~토는 무려 24시간입니다. ㄷㄷ

언제든지 먹고싶을 때 갈 수 있겠네요!!

 

△큰집멸치국수집 입구.

주차안내가 여기저기 굉장히 많네요 ㅎㅎ

간판이 멀리서 굉장히 눈에 띕니다.

△메뉴판.

굉장히 저렴하죠?ㅎㅎㅎ

아. 계산은 먼저 하셔야해요~

홀에는 일하시는분이 따로 없고 모두 주방에 계십니다.

쪼오금 시크한 느낌을 받았어요 ㅜ

 

△가게전경.

테이블은 10개정도 되는 거 같았어요!

△김치.단무지

보통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가져오기 귀찮은데

여긴 테이블마다 있어서 편했어요!

△소스.앞접시

소스의 비밀이 곧 밝혀집니다 ㅎㅎ

△테이블옆에 바로 티슈가 있어서 편했네요.

△술도팝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혼자 술이 땡기면 소주에 국수 캬 ㅎㅎ

포장마차느낌나겠네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양념장

칼국수에 꼭 넣어서 드세요 ㅜ ㅜ

맛이 완전 바뀝니다 ㅋㅋ

깜빡하고 있다가 중간에 넣었다는...

△칼국수+비빔국수+참치김밥+공기밥 15000원

싸쥬~~~~?

△참치김밥

같이 나온 국은 조금 손이 가지 않았어요 ㅠ

칼국수 국물도 있고 해서그런지....

김밥은...와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요즘먹던 김밥 중에 제일 좋았어요.

참치도 많이들었고!!

 

△칼국수

면이 정말 괜찮았어요!!!

첨에 먹을 때 맛이 "와 맛있다"는 아니었어요.

먹다가 뭐지뭐지 뭐가 부족하지...

다데기를 안넣엇다...

다데기× 양념장o을 좀 넣었더니 넘나 맛있는거!!!ㅋㅋ

감자도 적당히 익고 맛있었어요!!

△비쥬얼 장난아니죠?ㅋㅋㅋㅋ

칼국수도 비빔국수도 양이 깡패입니다!!!

배터지는줄 알았네요.

비빔국수는 딱 제 스타일!!!^^

면도 양념도 너무 좋았네요.

△싹 다 긁어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산 큰집멸치국수는 정말 가성비가 최고네요!!!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너무 잘먹고 왔습니다 ㅎㅎ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오산-아제수산 청호점  (0) 2020.03.14
경기오산-수제비뜨는 남자  (0) 2020.03.14
경기오산-청년다방  (0) 2020.03.14
경기오산-콩나물국밥 "콩심"  (0) 2020.03.14
코로나피해서~제부도 겨울바다  (0) 2020.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