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GV80 루젠 핸들커버

맛집여행 2022. 6. 26. 23:01
728x90
300x250

 

루젠 엠보가죽 자동차 핸들커버입니다.

GV80 핸들에도 원형 무타공으로

딱 좋을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3M 테이프는 마지막에 포인트를 줄거면

쓰고

안 줄거면 안쓰셔도 될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포인트주는게 이쁘긴 한데,

핸들돌릴때 약간 걸리적?거릴수도 있어서

케바케로 원하시는대로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쓰는 게 좋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선물용으로

받은 느낌의

루젠 핸들커버입니다.

 
 

 

색감이 좌/우 많이 다르죠?

왼쪽이 원색에 더 가까운거같습니다.

 
 
 
 

마감 처리가 아주 깔끔하게

잘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실오라기 하나 나온부분이 없었어요.

고급 가죽 엠보 원단으로 구현한

순정 내장제 색상 맞춤형 GV80 핸들커버입니다.

 
 

자, 이제 장착하러 고고싱 ㅋㅋㅋ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끼워 나가면 됩니다.

끝에느 약간 힘을 줘야 하지만,

그래도 쉽게 끼울 수 있어요~!

 
 

전 후 비교해보면

더 확 눈에 띄죠?ㅎㅎㅎㅎ

GV80검정색 핸들커버는 약간

심심함이 있는데,

루젠 핸들커버를 씌우고 나서 좀 더

눈에 확들어 오는 느낌이 있습니다.

마지막 샷 ~!!ㅋㅋㅋㅋ

GV80차량에 루젠(RUZEN)제품

핸들커버를 붙였는데 꽤 맘에 듭니다.

제 차는 블랙/베이지 투톤이구요.

루젠에서 구매한건 캘리베이지 입니다.

둘이 색이 잘어울려요~거의 유사하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