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경기도 국민안전체험관

맛집여행 2022. 7. 26. 20:51
728x90
300x250

 

 

미리 국민안전체험관 예약하고 가셔야 해요

 

입구입니다.

바로앞에 주차할때가 넉넉하고

아무래도 예약제이다보니까

차가 많이 없어요.

그 시간에 오시는 분들만 주차되어 있으니 ㅎㅎ

 

바로 건너는

아스달 연대기 세트장이 보입니다.

 

계단을 한층내려가면

왼쪽에 보이는데서 티켓팅을 하구요.

예약만 완료되면 공짜~!

 

여기서 부모님들이 cctv를 통해서

아이들이 교육받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앞에 tv -안에 있는 cctv로

실시간 아이가 뭐하고 있는지 볼 수 있어요.

물론 계속 다른 장소들을 릴레이해서

자세히 볼수는 없지만

얼추 우리아이가

무슨 교육을 받고 있구나 정도는 알수 있습니다.

 

1시간반동안의 교육이기때문에

어른들도 자유이고,

심심해하는 부모님을 위해

4D영상관에서 10분동안

캠페인도 시청할 수 있어요.

4D라서 생생하고

꽤 재밌었네요 ㅋㅋ

1시간반동안의 교육이 끝나면

부모님도 10분동안 들어가셔서

사진찍기 및 체험이 가능합니다.

 
 
 
 
 

요렇게 사진도 엄청 찍었네요 ㅎㅎㅎ

아이가 20번가자고 하네요..ㄷㄷ

무튼 경기도 국민안전체험관

무조건 추천합니다~!

예약해서 한번쯤 가보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