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배달맛집 삼겹직구삼

맛집여행 2022. 7. 20. 20:04
728x90
300x250

 

기본set메뉴로 시켰어요~

삼겹살+냉면+김치찌개 추가 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양념듬뿍 쌈장

쌈장이 달달해서 마니마니

찍어먹게 되더라구요.

냉면입니다.

요즘 너무 덥죠?

뭐 먹을때에도 찬 음료나 물 혹은

찬 음식이 계속 땡기더라구요.

직화삼겹살과

파채입니다 ㅎㅎ

 

직화삼겹살에는

소세지도 들었고,

떡도 들어 있습니다.

일단 고기에 잡내가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

배달중에 약간 식을 수도 있는데,

따뜻하게 도착했고,

고기도 노릇노릇 잘 익었더라구요.

떡을 먹는데도 고기냄새 뱀 없이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김치찌개에요 ㅎㅎ

요즘 김치찌개가 너무 땡겨서

김치찌개도 추가했는데,

추가하길 잘한거같습니다~!!

집에 밥이 많아서

집에 있는 밥이랑 뚝딱 했네요~!

 

예전에 직화구이랑 냉면을 같이 파는 집이 있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일단 그떄 그 느낌을 살리려고

냉면과 삼겹살 같이 먹어봤습니다.

요렇게 고기를 살짝 올려서

냉면과 함께 ㅋㅋㅋ

살얼음이 안녹고 잘 도착해서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냉면이 기대했던거보다

더 맛있었어요!ㅋㅋ

면도 쫄깃하고 식초/겨자가 추가로 오지 않았는데,

딱 맞았습니다~!!

혼자 먹는 세트도 있으니,

혼술 혼밥하시는 분들에게도 딱일거같고,

가족이 함께 먹기에도 안성맞춤~!

고기도 맛있고,냉면도 굿굿

김치찌개는 집에 있는 밥이랑 한끼 뚝딱 할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고기가 너무 맛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