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2 양고기 맛집 양굿간

맛집여행 2022. 7. 18. 20:46
728x90
300x250

 

평일에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한 양고기집을 다녀왔습니다.

양굿간인데요.

입구입니다.

주차는 4-5대 가량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겠더라구요.

북해도식 양갈비 화로구이 전문점입니다.

 

소규모로 오시면

테이블 둘레로 앉아서

직원분께서 친절히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

아무래도 2명이서 진지한 얘기하기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게에 전체적으로 고기냄새가 퍼지는 거 같진 않았지만,

옷넣는 장소가 따로 있는 듯 했습니다.

 
 
 

바닥은 헤링본인테리어에

전체적으로 양고기집이라기보다

훨씬 더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명이라

2인모듬SET를 주문했습니다.

약갈비,프렌치렉,등심포함

 

기본 찬이구요.

고추는 장에 넣어서 먹으면 되고,

묵은 김치가 양념이

추가적으로 되어 있어서

좀더 달달하고, 양고기와 잘 어울렸어요.

 
 

프렌치릭과 양갈비와 등심

세트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삿포로 맥주를

하나씩 시켜 먹었네요 ㅎㅎ

오늘은 뭔가 소주가 안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파,가지,양파,그리고 토마토까지 올려두고,

양갈비->프렌치릭->등심순으로 먹어봤습니다.

 

앞에서 계속

구워주시니까

친구랑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고기는 고추를 넣은 장에 살짝 찍어서

파, 와사비와 먹는

조합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ㅎㅎ

 

와사비와 함께

먹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쫄깃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콩나물이랑 버섯과 함께 먹으면

식감도 살고 고기맛도 더 사는 느낌이었어요.

콩나물+양고기 조합이 좋음~!

요건 해물숙주라면인데요.

이건 꼭 먹고 오셔야 합니다.

ㅎㅎ

양고기 먹으면 약간의 느끼함이 입에서 도는데,

맥주로 해결못할때가 있습니다.

면도 꼬들꼬들하고, 숙주와 함께 있으니,

더 아삭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해물도 꽤 많이 들어 있고,

 

 

테이블 뒤에는 4명이상이 앉을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조용하게 회식하기도 좋을거 같습니다.

자~알 먹고 왔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