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장어 맛집 관리받은 장어

맛집여행 2022. 7. 16. 21:17
728x90
300x250

 

 

동탄에 위치한 관리받은장어에서

장어를 get한 담에

집에서 몸보신 좀 했습니다.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지만,

배달도 됩니다.

배민 요기요 배달특급 등등

다되니까 참고하시구요.

가게 정문쪽 말고 뒷쪽으로 가시면

주차하실곳 많으니

네비치고 찾아가실때 참고하세요~~

가게 뒤쪽입니다~~

손질장어 1kg 36,000원

초벌장어 1kg 39,000원인데

싯가입니다.

​(시세는 예전꺼입니다~)

 

가격이 매번 변동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다음주부터는 지금보다는 조금 더 싸진다고 하네요~

 

우람한 장어의 태가 보이십니까?ㅎㅎㅎ

맘같아선

다먹고 싶네요...

 

 

장어탕도 요즘 잘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장어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몸보신하면 좋을 거 같아요.

장어구이소스도 종류별로 있고,

간장깻잎도 있습니다.

 
 

용인이 본점이고

용인,기흥,동탄점 들이 있네요.

용인 기흥구는 무인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요렇게 해서 5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입니다.

보기보다 어마하게 큽니다 ㅎㅎ

 
 

자,이제

몸보신 준비 좀 해볼까요?

장어를 먹기 좋게 잘라

180-200도 사이에 10분간 익혀 소스를 발라 3-5분 더익히면

최고 맛있다고 합니다.

 
 

읭ㅋ?ㅋㅋㅋㅋ

왜케 큰거야 ㅋㅋㅋㅋ

프라이팬 엄청 큰건데...

다 안들어감..

기호에 맞게 순한맛 매운맛

발라서 드시면 되는데,

저희가족은

안바르고 찍먹하는 스타일이라...

찍먹했어요 ㅎㅎ

 
 

노릇노릇 잘익어가고 있습니다.

탄거아니에요~

반 정도 익어갈쯤에

작은 장어도 넣어서 구워주었습니다 ㅎㅎ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이제~완성~!!

살이 토실토실합니다.

꽤나 두껍습니다.

소스도 따로 담아주고,

생강,간장깻잎까지 모두 셋팅완료

이제 이 먹음직한 걸 먹기만하면되네요 ㅎㅎㅎ

주말의 피곤함이 사라질거 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사진도 찍었으니 먹어봤어요.

레~알 맛있습니다.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고

생강이랑 꺳잎 +장어+ 소스에 톡

찍어 먹는

조합 좋구요.

 
 
 
 
 

먹다보니 어쩔수 없이 조금 식기 마련이죠? ㅎㅎㅎ

그런건 또 볼 수 없으니

멀티쿠커로

살짝 데워가면서 먹습니다~!

 

꾸울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