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김포공항주차 하늘주차대행

맛집여행 2022. 7. 8. 12:40
728x90
300x250

 

4박5일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집이 김포공항 옆이거나, 집 앞에 김포공항 가는 셔틀이나 지하철이 있으면

큰 고민이 없으실 거 같은데, 버스(지하철)->시외버스 등

이동하는 데 불편하신 분들이 많죠?

큰 캐리어를 들고 애까지 케어하면 쉽지 않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찾아보던 중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알게 되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면

주차요금 계산 및 예약할 수 있는 페이지가 보이실텐데요.

본인이 가는 여행편 및 시간을 정하고

요금계산을 미리 할수도 있고

바로 예약도 가능합니다.

지금 시세로는 평일 1만원

공휴일 15000원에 가능합니다.

3명이 공항버스 타고 택시타고 왔다갔다하면 이보다

돈도 더 들고 이동하기가 불편합니다.

지인 추천으로 알게되서 정말 기뻤습니다 ㅎㅎㅎ

예약완료 문자를 수령받고

당일 날 결제후 차만 맡기면 끝입니다 ㅎㅎ

직접 주차하고 차량키를 가져가면

10%할인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드디어 당일날

김포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출발 4번출구에서 차량을 반납하면

되고 도착20분전에 전화만 해두면

업체담당자분께서 오셔서 차량을 맡아주십니다 .

여기는 주차를 오래해두면 바로 딱지끊기기 때문에

바로반납 후 편하게 김포공항 티켓팅하러 고고

 

 

편하게 김포공항 도착 후 1시간 가량 비행기를 타고

제주공항도착~!!

날씨가 매우 매우 좋습니다~!!ㅋㅋㅋ

 

 

 

제주도 날씨가 매우 맑았습니다.

기분이 좋군

도착하자마자 햄버거 먹어주고요

 

숙소도 안전히 도착~!!

오션뷰 최곱니다 ㅎㅎㅎ

 

제주도 왔으니

해물도 먹어주고요

닭도 먹어주고요

마무리는 역시 라면이쥬~!

 
 

해변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역시 제주도~!

찐 라면도 먹어줍니다

볶음밥까지 냠냠~!!

 

 

고기도 먹어줘야죠~!

제주도 돼지~!

노을이 끝내줍니다.

숙소를 토스카나호텔로 옮겨서

수영도 합니다 ㅎㅎ

물론 바다에서도 했지만

수영장에서 하는 수영이 애들한테 더 놀기 좋아요~!

성산일출봉도 보고

빛의 벙커가서

작품도 구경합니다.

 

 

안녕 제주도~

담에 또 보자~!

도착해서 반납한 출발점4번출구에서 차를 받습니다.

도착하면 바로 하늘주차대행에 전화해서 요청하면

4번출구앞으로 오셔서

안전하게 차를 건네주십니다 ㅎㅎㅎ

하늘주차대행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을 처음 이용해봤는데요.

가격도 좋고

안전성은 물론

아주 편합니다.

하늘 주차대행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