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신리천맛집 만두랑닭갈비랑

맛집여행 2021. 12. 5. 22:0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닭갈비가 아주 오랜만에 땡겨서

동탄2 신리천 주변에 위치한 만두랑닭갈비랑을 다녀왔어요.

닭갈비안먹은지 정말 오래되었더라구요.

아이들 데리고 가시면,

전골 혹은 칼국수 시켜 주면

될 거같습니다.

저희 애기는 칼국수를 워낙 좋아하는 지라,

만두랑 칼국수로 엄청나게 먹었네요 ㅎㅎ

 
 

가게는 신리천 옆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주변에 편하신대로 주차하시면 될 거 같고,

큰길에는 특정시간에 주차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간판 너무 귀엽~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닭갈비 2인분/만두/칼국수/라면사리/밥

까지 주문했네요.

거의 저녁수준으로 점심먹고 옴...

 
 
 
 

갓김치,김치,상추,고추 등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점심시간이 아직 안됬는데,

손님이 꽤 있었습니다.

만두가 가장 빨리 나왔어요! ㅎㅎㅎ

만두는 직접 빚은 손만두같았습니다.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음~

애기도 잘먹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칼국수 면도 아주 탱글하고,

국물이 끝내줬습니다.

이 국물 맛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제 닭갈비까지 모두 나왔습니다.

닭갈비가 익는 중에

만두와 칼국수를 흡입했지요.

 
 

비쥬얼 좋죠?ㅎㅎㅎ

 
 

양상추/깻잎/닭갈비/떡

첨에는 양이 좀 작아보였는데,

먹다 보니까..

배가 터질거 같았습니다.

닭갈비를 오랜만에 먹어봐서 작아 보였던건가봐요 ..ㅋㅋ

 
 

중간맛으로 시켯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먹기 딱 좋았네요!

좀 매운 맛을 선호하시면,

매운맛 시키는 것도 좋을듯

 
 
 
 

약간 단짠한맛은 중간맛으로 시키세요~!양념도 괜찮고,

닭도 쫄깃했네요.

닭갈비도 요렇게 싸서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 ㅎㅎㅎ

깻잎/상추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잇더라구요.

아이 공기밥 시켜서 좀 남은 상태라..

라면사리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라면사리 아닙니까?ㅎㅎ

 
 

라면이 여기저기 흩어져서 비쥬얼은 좀 그렇지만,

쫄깃하이

자~~알 먹고 왔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