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제천 리솜포레스트 아이와함께 가족 여행 모요우/원할매/둥지치킨

맛집여행 2021. 10. 13. 21:2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지난 연휴에는 제천 리솜 포레스트를 다녀왔습니다.

여기 리프레쉬하기 아주 좋은 곳임이 틀림없네요. ㅎㅎ

방2개에 화장실2개에 거실까지 ~

제가 가본 숙소 중에 탑인거 같아요!

요기는 워터파크 ㅎㅎ

실내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고,

수영하는 공간도 있어요~

실외는 인스타갬성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크진 않았던 거 같습니다.

적당한 크기에

멋진 사진 가능한 곳

요긴 동행한 일행으로만 15분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에게 말하고 웨이팅하시면 됨

요긴 워터파크에 있는 음식점

떡볶이 오뎅 훈제치킨 맥주

수영후 먹는데 기가 막힙니다.

의자,테이블도 물위/안에 있음 ㅋㅋ

분위기 좋아요!

뷰가 예술입니다.

힐링되요.

 

신나게 물놀이하고,

야경을 보러 산책~

 

여기가 메인으로 사진찍는 곳인듯

나무가 너무 이뻤습니다.

의자도 led나옴..ㅎㅎ

 

여긴 리솜포레스트 안에 맛집

모요우

 

마구로 아까미 사시미 (참치 속살 회)

맛이 죽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음

로스가츠정식도 존맛탱

야식으로는 둥지치킨

 

맛은 있는데 , 좀 단맛이 강했던듯..?

맛있다고 유명해서 시켜봤는데 그냥 돈아깝지 않은 맛 정도였습니다.

 

 

​아침으로 원할매식당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오삼 불고기

단맛이 강하고

오징어가 튼실한데,

양은 별로 없어요~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쏘쏘 했습니다.

솔직히 전 조식보단 이런데가 더 좋음

 

차돌박이 된장찌게

요게 제일 대표적인 메뉴인거 같아요

고기도 많고 버섯도많고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습니다.

좀만 더 매콤했으면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나쁘진 않았어요~

정확한 가게이름은 모르겠는데,

원할매식당에서 식사 후에 영수증가면

커피 1+1입니다(4000원)

커피맛도 꽤 좋았어요~

앵무새도 반겨주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