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곡물누룽지 오산 웰봄병원 미미뻥

맛집여행 2021. 9. 16. 23:4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산에서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웰봄병원을 다들 아시고 계실거 같아요 ..ㅎㅎㅎ

오산대역앞으로 이전을 해도 그전에 다니시던 분들도

다들 가시더라구요~

항상 병원을 갔다가 약국을 가는길에

곡물누룽지 미미뻥이 보입니다.!

주차는 웰봄병원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애타게 기다리는 딸내미..ㅋㅋㅋ

저희 아이 최애 과자입니다!

곡물누룽지 미미뻥

물론 부모들이 보기에도 다른 과자들 보다 훨씬 낫죠!

17가지 곡물이 들어간 건강한 과자!

토요일에는 병원찾는 손님도 많고

인파가 좀 있어서,

늘 장사가 잘 됩니다.

일찍 안가면 다 떨어져 있을 때도 있더라구요.

 

현미/자색고구마/검정콩/찹쌀

들깨/흑미/단호박/참깨/율무/통밀

/도토리/귀리/코코넛/옥수수/보리/황금스낵쌀/맵쌀

곡물누룽지 미미뻥은

들어간게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슈퍼에서 사먹는 과자보다도 가성비도 좋고

몸에도 좋은 과자입니다!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저 큰 봉지가 5천원!

미미뻥은

사장님이 과자만드실때만 오시고,

무인으로 운영됩니다.

계좌이체,카드결제,현금결제

까지 손님이 원하는대로 결제하시면 되구요.

갓 나온 과자들입니다 !

사장님이 계실때에는

지난가는 애기들한테도 나눠주시더라구요~

호객행위가 아니라, 진짜 애들이 귀여워서 나눠주시는 느낌입니다.리얼~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 입맛까지 가져갑니다 ~

아이 반 제가 반 먹네요..ㅋㅋ

 

무설탕 건강식품입니다!

5천원짜리인데,

엄청 큰 봉지에 가득찹니다.

30~40개정도 되는듯?

 

정말 단 느낌보다

단백한 느낌이 강하고,

맛있어요!

사장님이 안 계실때에는 진열해둔 제품을 get하시고

현금,카드,계좌이체 등 여러방법으로 계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에서 파는 과자나 젤리보다

훨씬 건강에 좋은 오산 미미뻥에서

애들 간식 챙겨 보시길 추천해요!

오산대역 앞 오산웰봄병원점 1층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