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2동탄 카페 - 어라운드30(Around30)

맛집여행 2021. 9. 4. 22:25
728x90
300x250

 

주말인 오늘은 날씨가 어마하게 좋았습니다.

 

 

동탄2 조용한 동네에 위치한

어라운드30 카페입니다.

 

동네가 아주 조용하고 좋아요!

 

딸랑구가 고른 쿠키

젤 왼족꺼

오레오 쿠키입니다.

 

딸아이도 좋아했지만, 제 입맛에도 딱맞았어요!

무튼 잘골랐음

맛있음

 

 

매장이 아주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져 있었습니다.

 

쿠키,샌드위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구요.

 

 

 

 

저희는 딸기요거트랑 아인슈페너

그리고, 샌드위치를 2개 주문했습니다!

 

샌드위치는 에그마요샌드위치랑

카야토스트를

주문했네요!

 

엔틱한 공간도 있고,

센스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데이트장소로도 좋아요

 

 

 

 

 

뭔가 오래 앉아 있고 싶은

아늑함이 있었어요!

 

그리고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인스타 갬성의 느낌도 가득했습니다.

 

군데군데 세밀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요게 카야토스트.

 

바삭하면서도 안에 버터가 있어서

끝맛은 부드러운

고론 느낌?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는 토스트 였어요!

또 먹고싶음

 

아인슈패너는

단맛보다는 커피의 고유향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남자분들이 좋아하실듯?

 

딸기요거트는 애기들

데리고 가면 아주 좋아할 거 같아요!

 

 

에그가 잔뜩 들어가 있는 부드러운 샌드위치

커피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네요!

 

 

딸랑구가 고른 쿠기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아주 촉촉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쿠키 정말 잘 하는 곳입니다.

 

 

인스타갬성사진..ㅋㅋ

 

브런치로 오기 딱 좋습니다!

 

가게 공간도 꽤 넓게 빠져서

탁 오붓하면서도

탁 트인 느낌이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