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곱창배달 전설의 곱창

맛집여행 2021. 9. 16. 23:40
728x90
300x250

오랜만에 곱창을 배달로 먹어봤네요.

곱창은 가서 먹는게 제 맛인데,

나가긴 귀찮고, 전설의 곱창 오산점을 주문해봤습니다.

오늘은 순대곱창이 땡겼기 때문에

순대곱창볶음에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네요!

양이 작아 보이는 건 사진일뿐,

양이 꽤 많습니다.

밥 볶아 먹으면 더 좋을듯!

 

날치알 볶음밥과 반찬!

야채순대곱창

불향이 나면서,

정말 순대,곱창 못드시는 분들도

손이 갈 정도로 잡내가 하나도 없고,

담백했어요~

막 맵지도 덜하지도 않고

적당한 맛

밥이랑 먹으면 더욱 맛있음

당면도 꽤 잘 익었어요!

퍼진 느낌도 별로 없었고, 적당했음!

당면이 술술 들어가네요

질기지 않고 냄새없고 담백한

곱창이었어요!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잇지만

밥이 없어도 계속 손이 갈거 같습니다.

짜지 않음.

순대도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네요 ㅎㅎ

밀떡인거 같은데, 쌀떡인가?

떡에도 불향이 베서 쫄깃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야채도 아삭할 정도의 식감이 있고,

딱 좋았네요!

불향이 계속 남아 있고,

무엇보다도 잡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배달로 시켜먹어봤던 곱창중에 제일 괜찮은듯?

 

담에 또 시켜먹어야겠습니다!

날치알 주먹밥

주먹밥으로 안만들고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

배고팠기에..ㅋㅋㅋ

 

담에 시켜먹으면 날치알 주먹밥은 또 시켜먹어야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쎄지 않고 딱 좋고

곱창,순대에 냄새가 없다.

술과 밥이 없어도 손이 가는 맛이다!

배달 시켜본 곱창집들중에 단연 젤 기억에 남을거 같다!

전설의곱창 오산점

곱창,순대 떙길때 또 시켜먹을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