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 돈까스 킴스스토리

맛집여행 2021. 11. 10. 21:07
728x90
300x250

여기 생긴지 1년정도 지난거 같습니다.

매번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보네요...ㅎㅎㅎ

오산.평택 경계부에 위치한

킴스스토리입니다.

돈가스세트

누들세트

를 주문햇어요!

요게 누들세트입니다.

돈까스+스프+큰메밀+주먹밥

돈가스세트와 누들세트는

메밀과 돈가스 크기차이입니다 ㅋㅋ

우리 아이는 돈가스를 좋아하지않네요.

희안합니다 ㅎㅎ

메밀만 다 드심..

돈가스는

어릴때 먹던 그런 돈가스맛임

눅눅하지않고 바삭해서 좋앗네요.

큰메밀면

시원하고

면도 쫄깃하고

와사비 좀 더 넣으니까 맛잇네요!

새우 한개 들어잇는데

감질맛납니다 ㅋㅋㅋ

두툼하니 맛있음

 

주먹밥은 애들이

먹기에 딱 좋은 간이고

스프도 제가 먹기엔

좋았습니다.

가끔 돈까스 땡길때 갈만한곳 ㅋㅋㅋ

와 맛잇다도 아니고

별로다도 아니고

괜찮은 정도인거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