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신동태요리전문점

맛집여행 2021. 12. 8. 21:38
728x90
300x250

신동태요리전문점

 

동탄 장지동 끝쪽에 위치한 신동태요리전문점입니다.

겉모습과 내부는 완전 다른 곳이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입구~

60년전통 동태전문점입니다 ㅎㅎ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 나왔었다고 합니다.

 

겉과 다르게 내부는 굉장히 카페 같은 느낌?ㅎㅎ

 

기본 찬입니다.

저희 딸은 저오뎅을 2번

리필해서 먹더라구요. ㅎㅎ

달짝찌근해서 맛있었나봅니다.

 
 

처음에 시킬때,

알을 추가 주문했는데,

세상에 ~

이렇게 따로 푸짐하게 나올줄 몰랐네요 ..ㅎㅎ

보통 알만 전골에 추가해서 주는데,

신기했어요

오늘의 메인입니다.

생태전골입니다.

순두부,새우,바지락,버섯,곤이,알,콩나물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보기만해두 군침돌지 않나요~?

얼큰하니 최고였네요.

생태 살이 아주 입에서 녹았습니다.

무엇보다 순두부가 식감을 더 좋게 해주는 느낌도 들었네요.

국물이 진짜 끝내줬습니다.

순두부가 있어서

뭔가 순두부찌개같은 느낌도 있고,

콩나물도 들어있어서

좀더 개운한 맛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요즘 나트륨을 왠만하면 안 먹으려고 하는데,

오늘 치팅데이가 되어 버렸네요.

국물을 엄청 퍼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ㄷㄷ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