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2 라크몽 주렁주렁

맛집여행 2022. 7. 13. 20:04
728x90
300x250

 

주말에는 동탄2에 있는 주렁주렁을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호수공원에서 좀 놀다가 라크몽 가서 라크몽4층에 위치한

주렁주렁을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주렁주렁입구입니다.

주렁주렁표는

다회용권같은걸 구해서 들어가는게 가장 싼데요.

맘카페나 당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인터넷 결제보다 이 방향을 추천해요.

3층 키오스크에서 티켓팅 후 입장합니다.

먹이는 3천원이에요~

맨 처음 들어가면

파충류 숲길

오산 버드파크도 다녀와봤는데,

여긴 일단

인테리어가 예쁜거 같아요~

물고기도 많고

 
 

요렇게 신기한 동물들도 있답니다.

 
 

자는 애가 누군지 한참 쳐다보니

은여우?

인거 같더라구요.

귀여운녀석..ㅋㅋㅋ

계속 앉아 있음

먹이주면 그래도 좀 다가와줌..감사

닥터 피쉬 체험입니다.

손 넣으면 엄청나게 몰립니다 ㅎㅎ

딸내미 20분넘게 한듯..

좀 간지러워요

 

얘네들 너무 신기 ㅋㅋㅋ

아주 콩알만한 먹이 먹는데

부리는 엄청크네요.

사막여우야 안녕`

앰무새도 있구요.

 

토끼와 거북이도 있습니다 ㅎㅎㅎ

토끼는 직접 먹이체험이 가능합니다.

만지는건 노노

수달~

미어캣은

봐도봐도 귀엽네요

상어도 있구요.

 
 
 

 

특이한 물고기들 천지 ㅎㅎ

 

 
 

 

펭귄안녕?

 

돼지코 거북이 ㅋㅋㅋ

코가 돼지코같아요

 
 

 

주렁주렁의 좋은점은

이렇게

안에

키즈카페가 있다는것~!

입장하셨으면 공짜에요~

 

먹이주니 엄청 달려오던 토끼

 
 

 

마지막으로 주차등록 꼭 하시고~

저렴하게 티켓 구하셔서(맘카페,당근 등)

재밌게 놀다오세요.

주말엔 맥스 3시간 이었던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