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 롯데 백화점 스콘 맛집 플라잉 스콘

맛집여행 2022. 7. 17. 13:35
728x90
300x250

동탄 롯데백화점이 생기고 나서 부터

날씨가 안좋거나, 쇼핑하고 싶을때나 뭐 먹고 싶은게 있으면 간혹 가곤합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다녀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지하1층이 식품관이 빵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플라잉 스콘입니다.

스콘 맛집이죵~!

 

생활의 달인 스콘달인으로

출연하셨었다네요 ㅎㅎㅎㅎ

685,710회에

나오셨다고 합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DP도 아주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스콘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딸내미가 다 먹고 싶다고...

또르르..

 

 
 

 

매일 반죽하고

판매하는 플라잉 스콘입니다.

선물용으로도 판매하니

선물용이 필요하신분들은 박스로 포장해서

가져가면 될거 같네요.

스콘은 영국식 쿠키로 잘 알려져 있죠.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합니다 ㅎㅎ

요렇게

한 보따리 포장해왔습니다.

동탄롯데백화점을 가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주차료가 꽤 비쌉니다 ~

그래서 쇼핑을 안하신분들은

집에갈때 지하1층에서

간식이나 먹을것들을 사서 주차료를 면제 하기도 해요

참고하세요~

 
 
 
 

메인박스 (스콘 총 6개)

박스 너무 이쁘죠?

땡땡이~ㅋㅋㅋ

메인 박스 외

작은 봉투에는

요렇게 스콘 두개와 작은 아이가 들어 있습니다.

 
 

모양도 꽤나 이뻐서

집들이할때나 선물용으로도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쵸코쿠키가 들어있는

스콘

요거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잼과 함께 들어 있는 플레인 맛

딸내미가 좋아합니다 ㅎㅎ

저도 한입 베어 먹어봤더니

맛있더군요~

치즈맛도 있고,

땅콩쨈이 듬뿍 올라가져 있는 스콘도 있습니다.

크린배리와 알밤도 맛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스콘은 밥먹기 전에 먹으면 절대 안됩니다 ㅎㅎㅎ

엄청 나게 배가 부르거든요

하나만 먹어도 배가 가득 차는 수준?

실제로 보면 크기가 꽤 크고

맛은 뭐 훌륭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땅콤잼이 올라가있는

스콘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땅콩잼 자체를 워낙 좋아해서~ㅎㅎㅎ

서울사시는 분들은 롯데백화점 명동점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