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역 시리얼고메 2.0

맛집여행 2022. 7. 19. 19:11
728x90
300x250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고

지하에 주차공간 많습니다.

앨리스빌 2층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장에서 내려서 1층으로 간 다음에 2층으로 가는 게

길찾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2층에 위치한 동탄2맛집 SERAIL GOURMET 2.0

문도 활짝 열려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아주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 인 거 같아요.

커플들이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

 
 

동탄2시리얼고메는

일단 가게 분위기는 따뜻하면서도

문이 열려있어서 시원한~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고메세트를 밀고 있더라구요~

세트로 주문하실분은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부채살 스테이크 2개와

해산물 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마늘빵

하나씩 손에 잡고 먹었네요.

 
 

스테이크 도착 ㅎㅎㅎ

딸내미가 얼마전부터인가

계속 스테이크 먹고 싶다고 해서...

2개를 주문했네요 ㅋㅋ

굽기는 미듐으로~

 

디피가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고기가 쫀득 쫀하면서도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맛도 좋구요.

1인 1스테이크 ㅋㅋㅋ

 

요건 해산물 스파게티인데요~

딸도 잘먹고 저도 맛잇더라구요.

오징어가 정말 큼직한게 들어있었습니다.

 
 

스테이크를 먹으면

약간 느끼함이 남는건 어쩔수 없기에

콜라와 사이다를 주문하고~

동탄2맛집 시리얼고메2.0에서

가족과 행복한 저녁식사를 하고 왔네요.

분위기도 좋고,

위치도 동탄역 근처라서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