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곤지암 리조트(46평) 화담숲 그리고 팔당원조칼제비 곤지암맛집

맛집여행 2022. 11. 6. 10:40
728x90
300x250

 

화담숲예약이 이렇게 빡센줄 몰랐습니다 ㅎㅎㅎ

곤지암에 묵을 예정이었지만,

화담숲까지 가려면 꽤 높이 올라가기 때문에

화담숲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https://www.hwadamsup.com/relay/main/main.do

단풍이 많이 많이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화담숲주차장에서 아이를 태우고 있으면

비상등을 켜면 아이가 타고 있다의 표시입니다.

좀 더 위쪽에다가 주차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제 사견으로는 모노레일 안타도 될거같아요~여유롭게 2시간이면

전체 구경하고 내려옵니다.

모노레일 줄서기가 더 힘든듯...

 

화담숲 처음와보는데

공기도 좋고

풍경도 예술입니다.

 

울긋불긋 물든 가을 단풍

날씨도 너무 좋았네요.

 

단풍들이 많이 이쁘죠?ㅎㅎㅎ

이제 몇주뒤면 다 떨어져서 겨울이 올거 같습니다.

 

단풍시즌이라

사람이 무지하게 많았습니다 ㅋㅋㅋ

리프트,모노레일 줄 보니 장난아니더라구요.

5살아이와 함께 올라가는데,

크게 힘들지 않았어요.

저희가족은 원래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그럴수 있고

무튼 무난한 코스였습니다.

 
 

예쁜 단풍놀이 구경을 다하고

이제 하행해서 다시 곤지암으로~

46평 호텔형을 예약했습니다.

두가족이라도 한가족은 지상주차장에 주차해야되고

한가족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리조트46평은 생각보다 많이 크진 않았어요 ㅋㅋ

그래도 두가족 묵기에는 엄청 넉넉한 공간입니다.

여긴 작은방

애가 어리면 이쪽방에서 이불깔고 자는게 더 좋아요.

작은방 바로앞 화장실

깔끔합니다!

여기가 큰방입니다.

2베드이고

좋아요

티비는 큰방에도 있고 거실에도 있습니다.

OLED TV더라구요 둘다~

굿굿~!

큰방 화장실 스케일보고 놀랬음~!!!

거의 방 수준이더라구요??

제가 가본 호텔중에 화장실에 제일큼!ㅋㅋㅋㅋ

뷰도 너무 좋았습니다.

겨울에 와도 설경이 이쁠듯~!

사진은 예쁘지만,

그날밤은 술 향으로 가득 했습니다 ㅋㅋㅋ

다음날 해장하러 팔당 원조칼제비 보쌈 곤지암 본점을 갔습니다.

주차장은 꽤나 넓었구요.

주차걱정은 필요없을듯

이 날도 날씨가 엄청 좋네요.

 

 

팔당원조칼제비보쌈에서

칼국수 순한맛3

매운맛2

감자전1

오징어볶음2

를 주문했습니다.

요 순서대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요건 매운 칼국수이구요.

개인적으로 순한맛이 훨씬 맛있는듯

순한맛으로 추천드립니다.

감자전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간 얇은 피자느낌으로

감자전 치고 되게 두둑하고 식감이 좋았음

비쥬얼 좋죠?ㅎㅎ

씹는 맛도 있고 두둑하니 좋더라구요.

오징어볶음은 양은 창렬스러운데...

맛은 좋았어요~ㅋㅋㅋ

재방문의사 있구요.

다시 간다면

칼국수 순한맛과 감자전으로 다시 먹을거 같습니다~

곤지암이나 화담숲들리셨다면 오는길에

팔당원조칼제비보쌈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