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스케줄 롯데백화점 주차

맛집여행 2022. 12. 18. 15:4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지 외식이 땡겨서 동탄롯데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제목대로

주차는 롯데백화점 지하에 하면되구요.

2-3시간정도 넣어주십니다. 주차걱정 노노

 

롯데백화점과 이어진 건물 스트리트몰에 가보면

스타벅스,누데이크,스케줄 등 가볼만 한 곳이 많습니다.

오늘은 인테리어로 유명한 스케줄 롯데백화점을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데이트코스로 좋을거 같아요!!

앞에 보면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포토존도 있더라구요

 

내일부터 추워진다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제대로입니다.

집에도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

월요일인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세련됩니다.

아이 동반해서 오기에도 좋습니다.

저희는 분수대옆에 자리했네요.

테이블마다 있는 장식 ㅎㅎㅎ

너무 이뻐요~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주문은 이걸로 대체합니다.

 

 

저희는 바지락주키니와 라구마이알레

그리고 에이드 두잔을 주문했네요.

 

라구 마이알레 26,000

바지락 주키니 26,000

 

저희가 주문한 오렌지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추워서 히터를 빵빵하게 켜고 왔더니

목이말라서 흡입했습니다!

탄산이 꽤 있는 편으로

아이에겐 주스를 주문하세요~~

 

아, 추가로 주문한 바게트입니다.

저는 아주 조금 밖에 못 먹음...

 
 

딸아이가 자기가 먹겠다고 먹지말랍니다 ㅋㅋ

조금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라구 마이알레 파스타에 찍어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바지락 주키니입니다.

 

라구마이알레입니다.

 

바지락 주키니는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거 같고,

슴슴하고 건강한 맛의 느낌?

바지락과 채소

그리고 파스타면이 호로록 잘 들어갑니다.

 

라구 마이알레가 정말 제 입맛을 사로 잡았는데요.

비쥬얼도 보시다시피 아주 맛있겠쥬?

이거 먹어보면 동탄맛집이 맞구나 라는

생각이 들거 같습니다.

 

동탄롯데백화점 스케줄은

데이트코스로 제격이고,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라구 마이알레는 진짜 밥비벼 먹고 싶을정도로

소스도 맛있었고, 접시를 싹싹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진짜 핵 맛있으니

스케줄 동탄롯데백화점 들리시면 꼭 드셔보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