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아기랑 호캉스 수영장

맛집여행 2022. 12. 18. 23:21
728x90
300x250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TIP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1일1회 미니바무료(콜라,사이다,맥주,물)

혹시 케잌 초를 준비못했다면? 1층 카페에 500원에 팝니다.

아이가 있다면?원더박스 꼭 이용!!
원더박스 무제한 입출입가능
퍼레이드오후 1시 5시(주말:1시만!)
공연 오후 4시


플레이랩은 크게 할게 없음 (x box?ps?만 있어요)

룸서비스 이용가능하지만 배달 딱 한군데 가능!맛있음
(주문 시 호텔 옆문으로 받고 들어와야해요 ㅋㅋ)

씨메르 : 8세이상부터 이용가능
6시간이용가능/타올 유료

조식:온더플레이트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본인 취향에 맞게!

편의점 딱하나 있음CU
밤에는 사람이 몰리니 낮에 미리 사두는게 좋아요~!

이번에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2박3일 호캉스 다녀왔네요.

여긴 정말 스케일이 어마하더라구요.

 

이 날은 날씨도 무척 좋았고,

모든게 좋았네요.

이번주는 눈때문에 이도 저도 못가고...

일반적으로 골드윙에 많이 묵는거 같았는데

저희는 퍼플윙에 배정받았어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사실 뷰는 볼거 없어요~

가끔 지나가는 비행기와

허허벌판이 보일뿐

깔끔한 욕실에 세면대도 2개가

눈에 띄더라구요.

화장실도 뭐 깔끔

 

샤워실도 깔끔

투베드에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었습니다.

 

날씨좋죠?

그래도 저희방은

뷰가 좀 괜찮은 편이었던거 같습니다.

 

저기 비행기 지나가는거보이시죠..?ㅎㅎ

호텔 로비에요

여기가 메인 포토존이더라구요

시간마다 공연도 하고 있답니다.

공연시간 체크하고

공연도 챙겨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은

미니바에 있는것들이 모두 무료입니다.

맥주,물 등 들어있어요!!

호텔가격이 이정도니..ㅎㅎㅎ

그래도 역시~햇네여.

씨메르에서 많은 시간들을 보내시는데

저희 아이 나이가 안되서...ㅋㅋㅋㅋ

여기 수영장에서만 놀았네요.

온수풀이 있지만 그래도 좀 추웠어요 ㅋㅋㅋㅋ

따끈한 물도 있으니

여기 계속 앉아 있었네요

아저씨답게

 

 

요긴 실내수영장이고

매시간이었나?

무튼 청소하는 시간이 있더라구요 ㅎㅎ

잠시 쉬면서 한컷

밤에 야경이 엄청 좋더라구요 ㅎㅎㅎ

사진찍기 좋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은

정말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볼거리도 많고 전시도 많고

먹을거도 많고 ㅎㅎ

신기한 작품도

구경하고 나름 여유로우면서도

알찬 호캉스를 보내고 왔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