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진비빔면,진라면비빔면

맛집여행 2020. 4. 18. 18:2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진라면 비빔면 나온거 다들 아시죠? ㅎㅎ

진비빔면을 사 먹어봤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xx비빔면보다 양이 훨씬 많습니다.

맛도 xx비빔면보다 약간 더 매콤하고 비슷한맛!

비빔면은 항상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진비빔면은 하나만 먹어도 배가 찰 정도네요!

진비빔면

진비빔면 액체스프+참깨고명스프

진비빔면은 요렇게

액체스프와 참깨 고명스프가 들어 있어요!

두 스프 모두 면 끓이고 나서

넣는 거에요~

 

두개를 끓이는 중~

 

면을 끓인 후 찬물에 충분히 식힙니다.

이때, 면에 물기가 많을테니 적당히 짜주는 게 중요하겠죠?

진비빔면 액체스프와 참깨 고명을 넣어줍니다!

면과 스프를 샤샤샥~비벼주고!

완성!

오이가 집에 없어서..ㅜㅜ

참깨라도 살짝 뿌려줬습니다.

맛있겟죠?

저는 편의점에서 진비빔면을 1개 1000원에 구입했는 데,

더 할인 되는 곳이 있는 지 모르겠네요~

(gs할인만 받았어요 ㅎ)

앞으로 비빔면은 진비빔면만 먹을 거 같네요ㅜ

양도 맛도 최고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