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농심칼비빔면 후기(feat.약간매콤밍밍함.김치맛.면좋음)

맛집여행 2020. 4. 30. 19:32
728x90
300x250


농심

칼비빔면

오늘은 칼비빔면을 먹어봤어요.

지난 진비빔면을 이어 맛이 궁금해서ㅎㅎㅎㅎ

칼비빔면스프.비빔장

후레이크랑 비빔장이랑

요렇게 두개 들어 있구요

칼비빔면 면

면은 제가 좋아하는 굵은

칼국수 면이에요!

물을 끓이구

면과 후레이크 스프를 넣구

팔팔팔 끓입니당 ㅋㅋㅋ

차가운물에 씻고!

사실 후레이크는 따로 끓였어요.

사진 이쁘게.나올라고.......ㅋㅋㅋㅋ

비빔장을 요렇게 넣어줍니당 ㅋㅋ

쉐킷쉐킷!!~~

참기름 조금 넣어주면 고소함이 살아나죠!

 

준비해둔 오이와 함께!!

맛있어보이나요?

비빔면으론 부족하죠?ㅋㅋㅋ

제주도 흑돼지를 예전에 주문했었어요 ㅎ

흑돼지도 구워줍니다.

 

 

완~~~성!!!

비빔면은 비빔면만 먹으면 별론거 같아요

늘 뭐랑 같이 먹어야!!!ㅋㅋㅋ

결론은

칼비빔면 맛은

김치향이 은근히 많이 나고

면이 아주 좋아요!!!

쫄깃쫄깃하고 면빨이 너무너무 좋음!

근데 물기를 쫙 뺏는데...

비빔장 양이 부족한가?

맛은 있는 데 좀 밍밍한 느낌이에요!

면의 양도 좀 부족한 느낌??

자주 찾을거같진않네요 ㅠㅜ

끄읏~~~~!

#칼비빔면 #농심칼비빔면 #비빔면 #농심 #비빔면삼겹살

#삼겹살비빔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