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LG 홈브루 후기 수제맥주

맛집여행 2020. 5. 26. 22:3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오늘은 친구놈과 함께

LG홈브루로 만든 맥주를 흡입해봤습니다 ㅋㅋ

친구놈이 이걸 샀더라고요...ㄷㄷㄷ (저희옆동삽니다..ㅋㅋ)

2주정도 지난뒤에야 수제맥주가 완성되어서

리뷰하러 출동했습니다 ! ㅋㅋㅋㅋ

 

 

요거에요 요거 ㅎㅎㅎㅎㅎ

사진으로는 좀 작아 보이는데,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디자인이 깔끔하니 잘 떨어진 거 같아요.

얘가 이걸 어떻게 관리하지?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는데....

 

 

위생관리 등 케어서비스가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LG홈브루는 처음에 구매하시면

LG기사분께서 오셔서 모든 걸 설명해주시고 셋팅까지 해주시니,

블로그에서 여기저기 찾아보지 않아도

쉽게 하실수 있을 거에요!

경제적 여유가 있고, 맥주를 사랑하신다면,

걱정없이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스마트폰과 저기보이는 액정과 연동되니,

몇 프로남았는 지 어디서든 쉽게 볼수 있더라구요!

친구집에서 첫번째 브루잉한건 페일에일이였어요!

정확히 17일 걸렸습니다.

맥주마다 기간이 조금씩 다르니 참고하세용

 

 

요건 스타우트 맥주에요.

페일에일보다 시간이 훨씬 덜 걸립니다.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적혀있고,

 

 

저기 노란부분에 몇퍼센트까지 브루잉 되었는지 표시가 되요.

핸드폰에서도 당연히 볼수 있구요!

 

 

브루잉이 완료되면 요렇게 완료메세지가 뜹니다.

 

 

와이파이메뉴

 

 

보관온도는 4도6도 두가지 선택가능!

 

 

보관1일째인 페일에일 맥주!

 

 

와이파이 설정,화면밝기,음량 요렇게 3종류의 메뉴가 있고,

밝기는 밝게,보통,어둡게 가 있어요.

 

 

음량은 크게,작게,무음 요렇게 3가지!

 

 

일단 메뉴는 아주 심플해서 더 설명드릴게 없어요 ㅋㅋㅋㅋ

이제 맥주를!

 

 

첨엔 거품이 좀 마니 나올 수 있어요!

페일에일 맥주를 짜봅니당!!두둥

 

 

비쥬얼 좋쥬? ㅎㅎㅎ

LG홈브루로 먹는 맥주는 브루잉이 완료되고 나서

짜서 바로 먹을떄가 제일 맛있었어요.

바로 먹어야 정말 맛있습니다!

맥주를 컵에 따라놓고 먹는 거보다 딱 먹고싶을 때 먹어야

제맛이 나니 꼭 그렇게 드세요 ^^

집에 아내주려고....300cc만 들고 가서 먹었는 데, 그 맛이 안나요..ㅜ

 

 

한번에 브루잉 하는 양은 5리터 정도라고 합니다.

맥주를 먹기위해선 캡슐(LG 홈브루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 )이 필요한데,

IPA/페일에일/스타우트/위트/필스너

요렇게 5가지 맛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인터넷으로 보니 39900원 정도 합니다.

5리터를 집에서 편하게 39900원의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거죠!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이만큼 편할 수가 없을 거 같아요!

편의점 맥주와 급이 다릅니다.

저는 맥주러버도 아니고.. 가격이..ㅎㄷㄷ해서..ㅋㅋㅋ

친구집에 가서 가끔 먹으려구요 ^^

캡슐이나 하나씩 사주면서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