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짠테크,정보공유

오뚜기 짜장라면- 진진짜라 후기

맛집여행 2020. 5. 7. 22:15
728x90
300x250

진진짜라 들어보셧나요?ㅎㅎㅎ

이웃님이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오뚜기에서 나온 짜장라면이에요.

오뚜기 진진짜라

🔥불맛나는 오뚜기 진진짜라.

진진짜라스프

 

진진짜라 건더기스프.액체스프에요 ㅎㅎ

물을 팔팔 끓이고

건더기스프와 면을 함께 투하합니다.

면이 다 익으면 짜장스프를 넣어줍니당 ㅋㅋ

요즘 비빔면만 먹다보니

찬물에 헹굴뻔했다는....ㅋㅋㅋㅋ

짜장스프를 넣고 쓱싹쓱싹 비벼줍니다 ㅋㅋㅋ

비비는 소리가 넘나 좋네요!

 

오이도 조금썰어주고

계란은 반숙으로!

첨엔 그냥먹다가 반숙노른자를 풀어

먹으면 더 부드럽고 맛잇더라구요 ㅎㅎ

맛은 불맛도 나고 약간 매콤해요.

일단 면이 칼국수면에 들어가는 면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면을 좋아해서 ㅎㅎ

짜장맛도나고 매콤한맛도나고 맛있었네요.

그래도 오리지널 짜파게티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ㅎ

짜파게티만 먹다가 가끔 생각날 거 같은 맛?

양이 살짝아쉽?ㅋㅋㅋㅋ

한번씩 생각날때 먹을거 같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