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치킨배달- 충만치킨

맛집여행 2020. 9. 13. 09:3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어제는 날씨가 꾸릿꾸릿했는 데 ,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어제 먹었던 "충만치킨"입니다.

체인점이구요~

"튀기고 구워 특별하다!특허받은 치킨 티꾸닭!"

간장치킨과 어니언 양념이 들어 있는 치킨입니다. ㅎㅎㅎ

전 간장치킨을 좋아하고 아내는 어니언치킨을 좋아합니다.

어니언은 제 스탈은 아닌듯.

그래서 한 통 씩 잡고 각자 먹었어요 ㅋㅋㅋ

 

1인 1칰킨

요게 어니언치킨에 넣는 소스에요

드레싱이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더군요!

저 양파에다가 드레싱을 얹혀서,

치킨과 함께 먹습니다.

 

무와 치즈볼.

치즈볼은 서비스였어요!

요거 되게 맛잇음 ㅋㅋㅋ

초딩입맛인 저한테 딱맞네요.

초코,고구마,하난 뭐였더라.

아기가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이 먹기에도

달달하고 쫄깃하니 맛있어요!

요건 제거 간장치킨

전 치킨초보라

뼈있는 닭보다 순살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치킨은 늘 아내가 시켜서 먹거나, 친구가 시켜서 먹어요.....)

맛잇겟쥬?ㅎㅎㅎ

닭 살도 아주 잘익었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겉은 간장을 입혔음에도 바삭함이 남아 있었어요.

요건 아내거 ㅋㅋㅋㅋㅋ

순살치킨입니다.

이 상태에서 애기들 주면 아주 잘먹습니다 ㅋㅋㅋ

딸내미가 5조각은 드신듯.. ㅋㅋ

 

애기를 먼저 주고 나서,

양파와 드레싱을 얹혀서 먹어주면 됩니다.

맛은 ..아내는 맛잇답니다.

양파와 드레싱 올리기전에 순살만 먹었는 데,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치킨을 배달해먹었네요 ^^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빨리 마스크 벗는 날이 왔음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