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동탄고깃집-맛찬들왕소금구이

맛집여행 2020. 8. 24. 20:0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동탄에 있는 삼겹살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를

다녀왔어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해주시고요.

주말엔 1시간 반 무료입니다.

맛집포스가 느껴지네요 ㅎㅎ

요긴 도로가 쪽에 있는 출입문이고

여긴 공영주차장쪽 출입문입니다.

걸어가시지 않는 이상 이 문을 이용하시면 되요!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있으니 2인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드실수 잇을거같아요.

 

기본찬으로 명이나물.와사비.마늘.쌈장 열무.묵은김치.새우젓.냉국.양파짱아찌

멜젓.깻잎 등 다양합니다 ㅎㅎ

제일 맘에 들엇던건 와사비와 김치.

 

콩나물과 상추 조합으로

새콤달콤합니다.

삼겹살2인분입니다.

버섯과 가지.그리고 떡은 따라나와요.

 

삼겹살이 아주 두툼하고 맛깔나보입니다.

비계가 많아보이지만

갈비대근처 부위로 아주 맛잇어요.

이제 구워봅니다.

삼겹살은 언제나 맛잇쥬 ㅎㅎ

와사비와 함께 한입

콩나물과 김치와 함께 한입

이게 꿀조합이었어요.

구운김치.와사비.삼겹살

멜젓도 있으니

한번 찍어먹어봅니다.

 

 

김치구워서 와사비와 삼겹살

이렇게 함께 먹는게 정말 맛잇엇네요.

김치찌개도 주문했어요!!

고기가 잔득들어잇더라구요.

김치찌개와 밥까지먹고 배터지게 먹었네요 ㅋㅋㅋ

삼겹살4인분에 김치찌개까지 둘+@로

많이도 먹었습니다.

매장도 넓고 맛도 있고

동탄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