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향남 -쌈오리농장

맛집여행 2020. 8. 11. 20:4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몸 보신을 위해 오리와 함께 하러 가봤습니다. ㅎㅎ

주차공간도 있고, 주변에 주차하기도 쉽더라구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깔끔하고,

흑돼지도 판매하구 있었어요.

앞에는 숲세권(?)이라

식사하면서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리 한마리/반마리 양에 맞게 드실수 있어요!

점심 특선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기본쌈은 셀프바에서 가능하고,

오후 3시까지 2인이상 점심특선 가능해요!

오리의 효능은 다들 얼추 아시죠?

해독력이 좋은 음식입니다.

오리주물럭2인분이에요!

마늘,쌈장,야채

향남맛집쌈오리농장은 여느 오리집과 다른게

여긴 쌈오리농장이라,

쌈이 아주 많았어요!

어른들이 아주 좋아하실듯!

개인적으로 열무김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기본셋팅이 완료되고,

오리를 구워봅니다! ㅎㅎㅎ

된장찌게 혹은 오리탕을 주문 할 수 있어요!

저는 오리탕보단, 된장찌게를 좋아해서,

된짱찌게로 ! ㅎㅎ

된장찌게가 구수하니 맛이 좋더군용!

향남 된장찌게맛집이군요 ㅋㅋ

통창에 나무들이 많이 보이니 힐링됬어요! ㅎㅎ

채소도 많고, 먹는 재미가 있었구요.

열무김치+오리+밥+쌈장

조합이

최고여서~계속 저렇게 먹었어요 ! ㅋㅋㅋ

오리양념은 약간 심심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건강식이다 보니, 세게 하시진 않은거 같아요.

떡,감자,양파,마늘과

함께 먹으면 더 좋습니다.

점심특선으로 먹기에도 좋고

가게가 넓어서 회식이나, 모임 가지는 장소로도 좋을 거 같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