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

오산배달맛집- 쉐프돼지 &갈비

맛집여행 2020. 9. 8. 20:5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요즘 경기/서울 수도권 주변으로 코로나가 더 기승을 부려서

생활이 너무 어렵네요 ㅜ ㅜ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이 또한 지나가겟죠....

오늘은 오랜만에 오산배달맛집을 소개드립니다.

요거 체인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고,

양도 많습니다 ! ㅎㅎ

쉐프돼지

봉다리가 귀욤귀욤하네요 !

 

깜짝 서비스도 챙겨주시고,

요렇게 손소독 티슈도 챙겨주시는

센스가 좋습니다!

오랜만에 환타 맛잇더군요 ㅋㅋ

겉보기에도 양이 많아보이죠? ㅎㅎ

김치찌개,불백,냉면,비냉을 주문했어요!

비냉이에요.

비냉 양 굉장히 많습니다.

맛도 괜찮고, 국물도 꽤나 많이 챙겨주셔서,

비냉먹다가 육수 부어서 물냉으로 드시면 딱!

배달로 먹는 냉면 치고

맛있었어요.

국물을 다 마셨답니다 ㅎㅎㅎ

파채도 적당한 겨자와 곁들여서,

고기랑 먹으니 안성 맞춤!

메인은 요기 안에 들어 있습니다. ㅎㅎㅎ

 

와, 저는

이 김치찌개가 정말 맛잇더군요 ㅋㅋㅋㅋ

배달이라 완전 뜨겁게 오지 않았지만, 달짝하고 매콤했어요.

김치맛도 진하고,

다음에 시켜먹으면 한번더 팔팔끓여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서 끓여먹어야겠어요 ㅋㅋ

채소가 정말 어느 배달로 온 집들보다

훨~~~씬 깔끔하고 신선했음

인정인정.

 

아기가 있어서,

좀더 부드러운 불백으로 시켰어요!

매번, 삼겹살,소고기,갈비만 뜯다가

오랜만에 돼지불고기 먹으니 또 맛잇더라구요 ㅋㅋㅋ

 

 

쩌~~기 반찬을 제대로 안찍어서 그런데,

볶음 김치랑, 쌈장.

명이나물,와사비,옥수수콘이 들어 있어요!

전 명이나물,와사비 조합을 너~무 좋아합니다.

요즘 고기는 와사비가 필수가 되었어요...ㅋㅋ

 

다시 봐도 생각나는 김치찌개 ㅎㅎ

 

 

 

명이나물과 쌈장,

그리고 신선한 채소,

달콤한 불고기와 함께 한입 쐅쐅~

전체적으로 양도 아주 많고,

고기도 부드럽고,

신선하고,

김치찌개도 맛잇고,

비냉,물냉도 평타 이상인거 같아요! ㅎㅎㅎ

쉐프 돼지 오산점 추천해요 ^^

 

 

728x90

'경기,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2- 파스타 맛집 농가의 하루  (4) 2020.09.24
오산치킨배달- 충만치킨  (4) 2020.09.13
오산해물배달-제주알찜  (4) 2020.08.30
동탄고깃집-맛찬들왕소금구이  (4) 2020.08.24
향남 -쌈오리농장  (2) 2020.08.11